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MBTI1374

오징어 게임 테스트 (+mbti 비교) 성기훈(이정재) - ENFP 조상우 - ISTJ 강새벽 - ISTP 오일남 - INFJ 알리 - ISFP 한미녀 - ESFP 황준호 - ENTJ 이병헌(프론트맨)-ESTJ 장덕수-ESTP공유-ESFJ 2021. 10. 20.
오징어 게임 테스트에 앞서 MBTI 유형별 오징어 게임에서 나는? - ENFJ : 모두가 죽지 않고 게임 끝낼 방법이 있다며 구라 치고 지가 우승함 - ENFP : 애초에 명함 잃어버려서 참가 조차 못함 - ENTJ : 온갖 안타까운 사연을 말하며 불쌍한 척 필사의 연기를 보여줌 - ENTP : "ㅂㅅ들 ㅋㅋㅋㅋ" 비아냥 대다가 남몰래 사람들에게 암살당함 - ESFJ : 여기선 이렇게 못살아하고 밤새 통곡해서 사람들한테 욕 먹음 - ESFP : 게임이 너무 불리한거 아니냐고 주최측에 항의하다 총 맞아 사망 - ESTJ : 팀원들간에 이간질로 싸우게 한 다음에 자기 혼자 살아남음 - ESTP : 이 때를 기다렸다는 듯이 게임에 참가해서 게임 즐김 - INFJ : 알고보니 게임 주최자 - INFP : 얼른 끝내고 싶어 죽여달라고 했는데 함정인줄 알고 아무도 안 죽여줌 - .. 2021. 10. 20.
ISFJ 팩폭 원칙주의자 남 눈치봄, 남들 챙기는 거 좋아함 외로움 많이 타는데 많은 사람이랑 있는건 싫음 아싸무리에서 인싸, 인싸무리에서 아싸 전화오면 고민 오조오억번 하고 받음 게으른 완벽주의자 게으름뱅이 조 짜서 하는 단체활동 안 좋아함 혼자서 할 수 있는 일 좋아함 남이 볼땐 인생 노잼처럼 보이지만 자기선에선 매우 만족하며 삶 배려심 쩔고 공감 잘해줌, 생각 많음 인간관계에 스트레서 많이 받음 아니면 아니고 말면 말자 마인드 겉으론 무덤덤해보여도 속으론 온갖 생각 다 함 살짝 비판적 어쩔 땐 내향적이고 어쩔 땐 외향적, 성격 왔다갔다해서 나도 내 성격 잘 모름 겸손하고 칭찬 많이 해줌 진짜 싫어하는 사람 아니면 잘 안까고 남한테 관심도 별로 없음 성격 온화, 하자고 하면 거의 다 해줌 계획 세우는 거 좋아하고 .. 2021. 10. 16.
ISTJ 팩폭 원리원칙적, 계획적 여행가면 나서서 계획짬 즉흥적인거 싫어함, 약속 어기는 것도 극혐 약속시간 꼭 지키려고 노력 사람들 많은 곳 가면 기 빨림 누가 내 일에 관여하는 거 싫어함(조용히 나 혼자 처리해야함) 협동하고 이런거 극혐 그냥 나혼자 하는게 젤 편하고 젤 빠름 누가 도와준다고 해도 혼자 할 수 있음 혼자 함 내 일이랑 의견에 간섭받는 거 싫어함 남한테 관심 별로 없는 편 내 얘기 하는것도 싫고 남 얘기 들어주는 것도 힘듦 내가 왜 듣고있어야 하는지 모르겠음 책임감 많음 가끔 공감능력 부족한 거 같다는 소리 들음(남 이야기에 잘 공감 못함) 딱딱하단 소리 자주 들음 철벽 잘 침 프젝같은거 할 때 이야기 딴데로 새는거 개 싫어함 시작했으면 목표한 거 끝내야함 2021. 10. 16.
INTJ 팩폭 혼자있는거 존나 좋아함, 사회활동 극혐 근데 단체활동할 때 주도적인 역할 자주 맡음 사람많고 시끄러운 장소 극혐 굉장한 개인주의자, 이기적 하루하루 세세하게 계획짜놓고 지내는 것 좋아함(시간별로, 순서대로) 돈관리도 잘 하는 편, 사실과 원리원칙 중요시 감정에 휘둘리는 거 싫어함 남에게 관심 없고 친구가 고민 상담할때도 공감 못함(근데 겉으로 관심있는 척)-그래서 문제 해결에 도움은 줘도 위로 자체는 잘 못함(남 연애사 듣는게 세상에서 제일 재미없음) 공상 잦음, 어떤 사안이나 작품에 대해 다각도로 해석하는 거 좋아함 수다 떠는 거 좋아함 인간관계 정리 잘 하고 사람에게 정 붙이는데 시간 오래 걸림 사람 얼굴, 이름 잘 기억 못함 약간 관종끼 있지만 내성적이라 표출은 안함 동물들에게는 한없이 친절, 좀 .. 2021. 10. 16.
INFJ 팩폭 생각이 너무 많음 새로운 일 시작하는거, 새로운 사람 만나는거 극혐 낯가림 심함, 눈치 빠름 겉으로 웃는데 속으로 욕 많이 함 집순인데 여행가는 건 좋음 할거 미리 해치우는 편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어도 그 사람이 먼저 다가와주길 바람 관심받고 싶은데 나서는 건 싫어함 내사람한테는 존나 잘해줌 물론 그냥 아는 사람한테도 어느정도 선의를 베풀지만 잘못하면 얄짤없이 버림 엄청 조용히 다니는데 엠티 이런곳 가면 나가서 막 춤추고 노래부르고 싶음(가끔 좀 튀고싶을 때 있음) 나 혼자 생각할 시간 꼭 필요 계획적인거 좋아함, 항상 계획을 세움 친하고 마음 맞는 애랑 단 둘이 노는거 좋아함 내가 하고싶은건 열심히 함 특히 예술쪽으로 감수성 풍부 혼자서 생각 정리할 시간 꼭 필요 다같이 노는 무의미한 시간이 제일 .. 2021. 10. 16.
INTP 팩폭 자발적 아웃사이더(혼자 있는게 제일 편하고 행복), 낯가림 자기애 개쩜(나 존나 잘난줄 암) 공상 자주함 분석, 추리 좋아함, 생각 많음 무뚝뚝한 편이고 잡담같은것도 잘 못하고 싫어함 논리력 없는, 어리석은 사람들 보면 화가 너무 남 책 진짜 좋아하는데 읽기 귀찮아서 리스트에만 적어놓음 지식에 대한 욕망 강함 인간은 싫지만 흥미로운 존재라고 생각 진지충이라는 소리 자주 들음 팩폭 하지말라는 소리 자주 들음 주변에 사람들 별로 없는데 남아있는 사람들이랑은 정말 잘 지냄 감수성 풍부, 말 많이 안함, 귀찮은거 싫어함 존나 게으르고 미루기의 끝판왕 시끄러운거 존나 싫어함 감정기복 없음 누구한테 내 감정 잘 표현 안하고 묵혀두는데 딱히 그거에 스트레스 받진 않음(필요성을 못느껴서 말 안하는 것) 웬만한 일에 상.. 2021. 10. 16.
INFP 팩폭 이상주의적 잡생각 많음(망상 잦음) 관종인데 막상 관심받으면 어색하고 어쩔줄모름(조용한 관종) 게으른 완벽주의자(완벽하게 하지 못할거면 아예 시작을 안함)-생각한거 실천한다고 해도 시간 오래 걸림 되게 오래 잡고있고 집중 오지게 해서 그것만 팜(*시작할땐 열정 충만인데 끝은 흐지부지한 경우 있음) 해야될 일 생각만 하고 실제로는 발만 담그고 안 함 완전 처음 보는 사람한테는 말 잘 거는데 학교같이 조직생활 하는 곳에서는 낯 엄청 가림 좋아하는 건 미친 듯이 파고 집중 근데 열정이 초기에만 불타고 빨리 식음 너무 게을러서 벼락치기 함 멀티 안됨, 연락 귀찮아함, 안읽씹 잘함 내적 성장 엄청 중요하게 여김 가끔 우울한 나에 심취 내 개인적인 얘기 남들한테 하는거 싫어함(가족포함) 화날 때 혼자 있어야 함 누.. 2021. 10. 16.
ISFP 팩폭 그냥 귀찮음, 행동 느림 감정기복 심하고 공감능력 개쩜 모든 일 미룰 수 있을 때까지 다 미룸 귀찮고 무기력(매사에 의욕 X) 근데 한번 삘타면 제대로 함 완전 집순이(밖에 나돌아 다니는거 개싫어함) 집에가면 연락두절됨 배려형 개인주의 누구랑 약속 있었는데 취소되면 속으로 기뻐함(약속 잡히는거 극혐) 혼자가 좋은데 놀 때가 좋을때가 있기도 하고(막상 만나면 잘 놈) 노는건 좋지만 금방 지침 조용한 관종(관심받는거 개싫은데 좋음, 소심한 관종) 칭찬 받으면 그거 하루종일 생각남 갈등, 불화 싫어함 다이어리 끝까지 써본 적 없음 사람들이랑 만나면 기빨림 한번 받은 일은 끝까지 해야한다는 생각이 있음 근데 하다가 잠 친해지면 활발함 남 눈치 존나 많이 봄 하기 싫은거 안하고 하고싶은것만 함 착한 줄 아는데 사.. 2021. 10. 16.
ISTP 팩폭 만사가 귀찮음★ 무미건조, 낯가림 근데 친해지면 말 많고 장난도 잘 침 새로운 사람 만나는거 극혐 남한테 관심 없고 내 얘기도 잘 안함 혼자만의 문화생활 즐김, 마웨 쓸데없는 소비 엄청함(꽂힌게 있으면 관련된거 다 사야함) 노력절약형, 효율적인거 개 좋아함 망상 잘 함 내가 제일 잘난줄 암 카톡 할말없으면 읽씹, 대화 이어가기 안함 주류에 속하기 싫어함 자기자랑 꼴뵈기 싫음 이것저것 공부하고 싶은게 너무 많음 근데 끝을 못봄 미루고 미루다 발등에 불떨어져도 안하다가 발등 타들어가면 그제야 함(벼락치기 존나 잘함) 기계조작 잘하고 재미있어함 하나에 꽂히면 끝장을 봐야함 내가 질릴때까지 관심있고 하고싶은것만 함 하기싫은건 죽어도 안함 내가 맡은바는 다 함 위계질서 진짜 싫어하고 내가 하는거 간섭받으면 육성으.. 2021. 10. 16.
ENTJ 팩폭 시원찮은 애랑 팀플하면 엄청 답답해하고 결국 총대매고 내가 함 활동적이고 집순이 기질은 아님 근데 누구한테 의존하거나 의지하는 스타일도 아님 오직 세상에 믿을 사람은 나 하나 이런 마인드 열등감 느낀적 극히 드뭄 약간 관종끼 피해 주는거, 피해 받는거 싫어하고 남 일에 노관심 남이 이래라 저래라 하는거 싫어하고 냉철해질땐 끝도 없이 냉철해짐 나서서 하는걸 좋아한다기보단 남들이 하는 꼬라지가 맘에 안들어서 못보겠음 누가 뭐 못하면 답답하고 이해가 안됨 성격 불도저 같은 경향 자기애 강함 감정적 공감 안됨 내 일은 내 일 니 일은 니 일 친구들이 하소연해도 공감이 아니라 해결책 찾아줌 머리 개똑똑해서 인생 사는게 쉽지만 내가 하기싫은건 안함 그래도 억지로 해야할 땐 최대한 힘 안들이고 빨리 끝낼 수 있는 방.. 2021. 10. 16.
ENTP 팩폭 개썅마웨, 이상주의자 혼자서 돌아다니는게 제일 편함 독립심 강함(*한국에 진짜 없는 유형이래!!) 탐욕적, 자존심, 고집 셈, 냉철함 겉으론 인싸 속모습은 아싸 나한테 잘해주는 사람은 두 배로 잘해주는데 나한테 못해주면 걍 1도 없음 밖에 놀러가면 진짜 잘 노는데 집 안에 있는것도 좋음 변덕 심함, 자기애 강함, 프레임에 안 놀아남 내 의견이랑 상대 의견 다르면 설득하려는 스타일 토론이나 논쟁할 때 내 의견으로 끝나야 속이 시원 성공하려면 존나게 성공하고 싶고 바닥을 치려면 아예 방탕하게 살고싶음 중간에서 기는거 딱 질색 직설적이고 솔직하게 내 맘을 표현하는 것에 거리낌이 없음 다른 사람들 일에 좆도 관심없고 다른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별 관심없음 평소에 쪽팔린 일 있어도 어차피 지금 말고 .. 2021. 10. 16.
ENFJ 팩폭 존나 시끄러움 핵인싸 되고싶어함 사람들을 이끄는 것에 타고난 기질이 있고 좋아하기도 함 사람을 되게 좋아함 상대방도 본인을 신뢰한다는 느낌을 받으면 살아있음을 느낌 단순함, 멘탈 강함 무리에 속해있는 것도 좋아하지만 마이웨이 기질 약간 있음 여가시간 혼자 보내는거 좋아함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받는 성격 사람들한테 잘 맞춰주는 성격 객관적, 직관적 내가 스스로를 잘 앎 일에 흥미가 많은 사람이라 꿈이 여러개 센스있고 눈치가 빠름 계획짜는거 개좋아함 조금이라도 벗어나면 개빡침 남들 눈치봄 남들 신경쓰고 잘해주려하는데 그만큼 상처도 받음 2021. 10. 16.
EFNP 팩폭 정신산만함, 생각 많음, 고집 셈 일머리 있음 흥미있고 관심있는건 겁나 열정적 그러나 관심 없는건 별로 알고싶어하지도 않음, 호불호 분명 매번 나서서 무얼 하진 않는데 아무도 안나서면 답답해서 나서는 스타일 낯을 좀 가리는데 풀리면 금방 친해지고 말도 많아짐, 얘기하는 거 좋아함 생존에 의한 인싸력 친구만들려고 인싸력 폭발하지만 친구 생기면 찌질이로 바뀌어서 문제임 남 욕 찰지게 잘하는데 내가 욕했던 애는 이미 나를 욕함 삘받아서 더 욕함 하나를 제대로 완성 시킨적이 손에 꼽음(완성하면 그거 죽을때까지 행복해함) 무언가에 쉽게 몰두했다 쉽게 그만둠 약간 집순이(누가 나 안끼워주는건 싫은데 그렇다고 나가서 놀기는 귀찮) 외향적이라 친구들이랑 노는게 좋지만 내 시간을 갖고 싶을 땐 철저하게 혼자 있음(종종 .. 2021. 10. 16.
ESFJ 팩폭 생각보다 철저함 혼자 계획 세우고 그 계획 틀어지는 거 싫어함 술자리 좋아함(특히 새로운 사람과의) 남 눈치 많이 봄(남 생각 잘해서 그에 맞춰줌) 책 읽고 영화보는거 좋아함 상담, 고민 들어주는 거 잘함 친구, 가족 내 주변 인물들 다 챙기고 이 사람들 불행하면 내가 다 불행해지는 수준임 인간관계 틀어지면 스트레스 오지게 받음 인간관계에서 상처받아도 그 사람 배려한다고 얘기 못함 어디 나가면 어색한거 못참고 먼저 말 검 2021. 10. 16.
ESFP 팩폭 성격 개급함(처리하고 싶은 일은 빨리빨리 해야됨 근데 막상 귀찮을 땐 할 일 미루고 미루다가 늦게서야 시작함) 우주최강오지랖 생각없이 잘삼 아무리 걱정되는 일 있어도 좀만 지나면 무생각 하고싶다고 생각한거 다 해야됨 근데 하기싫은건 끝까지 미룸 고집 짱 셈 소액결제할 때 대부분 미래의 나에게 맡김 혼자 있으면 지루해서 뭔갈 계속 하고 있어햐 함 모임장소에서 침묵 흐르는거 제일 싫어함 사람의 단점보단 장점을 보려하고 싸움보단 평화가 좋음 사교성 쩜 모르는 애랑도 잘 놀고 친구의 친구랑 껴서 놀아도 전혀 노상관 카톡 용건 있는거 아니면 오래 안읽씹 근데 안오는 건 싫음 자존감 개높음 모든게 내 위주 사람 너무 좋고 어울리는 거 개좋은데 집밖에 나가기 귀찮음 어쩔 수 없는 상황 때문에 어디에 콕 박혀 사람들과.. 2021. 10. 16.
ESTJ 팩폭 고집 셈, 현실적, 이성적, 직설적 호불호 확실 사람 많은거 극혐 리더 맡는거 싫어하는데 막상 하면 잘함 나가서 노는것보단 이것저것 배우는게 좋음 외로움 별로 안탐 싸우는 거 싫어하지만 싸워서 지는거 싫어함 일처리 못하는 거 세상에서 제일 싫음 시간약속 어기는 거 싫고 즉흥적인거 싫음 번개약속 극 혐 내 시간 방해받는거 싫고 나한테 지적하려면 오억가지 근거 갖고 와야함 근데 하나라도 아닌 것 같으면 다 씹고 걍 마웨함 남에게 관심없고 오로지 나한테만 집중 목표 설정해놓고 그 목표 이룰때까지 한 우물만 팜 사람들이 아는 내 성격이랑 혼자 있을 때랑 조금 다름 모든게 제자리에 있어야 하고 내 계획이 절대 틀어지면 안됨 뭐든 확실한 게 좋음 딱딱 떨어지는거 리더역할 주도적으로 자주 함 누가 일 못하는 거 못 .. 2021. 10. 16.
ESTP 팩폭 외로움 오지게 탐 손재주 좋아서 취미가 베이킹, 뜨개질, 인형만들기 리더쉽 있음 조별활동 조장 혹은 반장 도맡아 함 좀 관종 표현을 아끼지 않음 어른들이 좋아함 밖에서 사람 만나는거 개좋아하는데 게을러서 나가기가까지가 싫음 하고싶은거 다 해야됨 못하면 혼자서 부들부들하다가 곧 까먹음 걍 대충살고 눈치도 안봄 스트레스도 잘 안받음 근데 그렇게 적극적인 편도 아님 걍 사는대로 삼 공감능력 조금 부족 남한테 관심 없고 생각하는것도 귀찮음 모임에서 어느새 내가 분위기 주도하고 있음(정신차리고 보면 내가 다 역할 정해주고 조장하고 있음) 근자감 쩔 istp랑 비슷 2021. 10. 16.
INFJ 팩폭 생각이 너무 많음 새로운 일 시작하는 거, 새로운 사람 만나는 거 극혐 낯가림 심함, 눈치 빠름 겉으로 웃는데 속으로 욕 많이 함 집순인데 여행 가는 건 좋음 할거 미리 해치우는 편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어도 그 사람이 먼저 다가와주길 바람 관심받고 싶은데 나서는 건 싫어함 내 사람한테는 진짜 잘해줌 물론 그냥 아는 사람한테도 어느 정도 선의를 베풀지만 잘못하면 얄짤없이 버림 엄청 조용히 다니는데 엠티 이런 곳 가면 나가서 막 춤추고 노래 부르고 싶음(가끔 좀 튀고 싶을 때 있음) 나 혼자 생각할 시간 꼭 필요 계획적인 거 좋아함, 항상 계획을 세움 친하고 마음 맞는 애랑 단 둘이 노는 거 좋아함 내가 하고 싶은 건 열심히 함 특히 예술 쪽으로 감수성 풍부 혼자서 생각 정리할 시간 꼭 필요 다 같이 노.. 2021. 10. 16.
W korea 10월 별자리 운세 🌠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다양한 기회가 넘쳐나는 행복한 한 달이 될 것 같네요. 해외에 있는 사람과 비즈니스 관계를 맺을 수도 있어요. 아이디어나 상품 및 서비스 수출입 사업으로 수입을 얻을 수 있고요. 미디어, 디지털 업계, 비자, 이민, 학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운이 따라줄 겁니다. 거리 두기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면, 조심해요. 팬데믹으로부터 자신을 지키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15~25일 사이 법률 서류에 서명해야 할 수 있어요. 운이 따라줄 테니 불가피한 상황이 아니라면 이 시기에 서명하는 게 좋습니다. 애정 생활도 순조롭게 풀려갈 듯해요. 말 그대로 다 가진 한 달이 되겠군요. 20일, 짧은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대자연을 찾아 북쪽으로 떠나보세.. 2021. 10. 1.
사주팔자 TMI 모음집 (feat.믿거나말거나) 1.다알지도 모르지만 역마살! 이게 꼭 나쁜게아니라 해외취업이거나 역마살이있는 사주는 밖으로 나다녀야 좋을수도있다더라! 2.본인사주에 목기운이없으면 식물키우는게 좋다?라고 듣고 수기운이없으면 파란색 검은색이 본인에게 좋은색깔이랬서 ->화기운이없으면 빨간색가까이 수기운이없으면 검은색가까이 금기운이없으면 흰색 토기운이없으면 노란색을가까이하래~ 3.이상하게 저사람이 자꾸끌리고 친해지고싶거나 좋아지면 나에게 없는 오행이 있거나 용신을가지고있는사람이랬어 이게 궁합이랬고 4.망신살이라고 안좋은게 아니고 재살이라고 안좋은게 아니라고하더라! 망신살은 연예인처럼 눈에 띄는 직업 가진사람들이 가지면 좋다고하고 재살도 마냥 감옥들어간다는게 아니라 그런쪽 직업을 가질수있다고도 해석할수있대! 5.서로 부족한(?) 도와줄수있는(.. 2021. 9. 27.
비행기에서의 MBTI 유형들 enfp 의도치 않게 승무원에게 플러팅 중 infp 담요로 요새를 만들었음 enfj 옆에서 자고있는 사람에게 말 걸려고 시도 중 infj 음료 카트에 20번쯤 치임 entp 안전 수칙을 어겨보려고 노력중 intp 비행기가 추락하는 가능한 모든 경우를 계산 중 (옆에 앉은 사람을 기겁하게 만듦) entj 다리 뻗을 자리가 부족해서 화가 남 intj enfj 옆에서 자려고 노력 중 (아주 짜증남) esfp 파일럿과 사랑에 빠짐 isfp 승무원 (기분이 좋긴 한데 별 관심 없음) estp 의도적으로 승무원에게 플러팅 중 istp 파일럿 estj 잡지를 읽으려 노력 중, infp를 보고 편해보인다고 생각 istj 안전 수칙을 읽고 또 읽고 또 읽는 중 esfj 건너편에 앉은 아기들에게 웃어주는 중 isfj in.. 2021. 9. 27.
'별자리'로 알아보는 남녀 간 잠자리 유형 https://www.insight.co.kr/newsRead.php?ArtNo=32915 1. 물병자리 (1. 20 - 2. 18) 여전히 낭만을 간직한 당신은 로맨스 영화 같은 사랑을 바란다. 평소 성격은 냉정하나 침대에서는 열정적·주도적이기 때문에 과감한 체위로 관계를 이끈다. 그러나 강한 성적 자극은 내키지 않아 해, 원초적 쾌락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실수는 범하지 않는다. 2. 물고기자리 (2.19 - 3. 20) 섹스를 가볍게 보지 않기 때문에 평소에는 욕구를 억제한 채 신중한 태도를 유지한다. 그러나 한 번 빗장이 풀리면 어느 누구보다 더욱 관능적으로 변하며, 다소 거친 방법으로 쾌락을 추구하기도 한다. 본능이 이끄는 대로 조금 더 과감하고 새로운 체위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다. via 영화 '.. 2021. 9. 27.
셀럽 MBTI INFP 이말년, 김재원, 풍월량, 온다람, 공룡, 자막채널 밍뭉, 이현석(보물섬), 강민석(보물섬) 소정(웃소), 지라라 ​ INFJ 애덕 양아지 ​ INTJ 채사장 ​ ISFJ 주호민, 민익 성희(웃소) ​ ISFP haha ha, 해리(웃소) ​ ISTP 마미수잔 ​ ENFJ 펭수, 우감독(웃소), 노잼봇, 재민TV, 밴쯔, 김동현(보물섬) ​ ENFP 대도서관, 뚝딱이, 고탱(웃소), 김블루 국가비, 썸머, 람다람 ​ ENTJ 디투(웃소), 인터TV ​ ESFP 조쉬(영국남자), 태훈(웃소) 윰댕 2021. 9. 27.
성별이 다를 경우에 가장 좋을 MBTI 조합 반이원 관계: 이 관계에서 이들은 많은 주제 거리를 가지고 대화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대화는 절대 지루해지는 법이 없다. 특히 이들이 성별이 다른 커플일 경우 이들은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게 되고 관심을 표현하게 된다. (나방과 백열등의 관계) ​ INFJ (ENTJ) INTJ (ENFJ) INFP (ESFP) INTP (ESTP) ISTP (ENTP) ISFP (ENFP) ISTJ (ESFJ) ISFJ (ESTJ) ENFP (ISFP) ENTP (ISTP) ENFJ (INTJ) ENTJ (INFJ) ESTP (INTP) ESFP (INFP) ESTJ (ISFJ) ESFJ (ISTJ) 2021. 9. 27.
상황별 MBTI 12 MBTI 별 아침 말 그대로 지나가는 모든 사람에게 "아침" 이라고 말함 - ISTJ, ENFJ, ESFJ 그래놀라를 먹고 아침 6시에 10km 달리기를 하러 감 - ISFJ, ENTJ, ESTJ 그들의 SNS를 확인함 - INFJ, ENFP, ESFP, ESTP 태양을 감탄하며 바라봄 - INFP, ISFP 자는 중 - INTP, INTJ, ISTP, ENTP ​ p는 불편하다고 느끼는 것을 미루려고 합니다. j는 불편하다고 느끼는 것을 먼저 해결하려고 합니다. ​ ENTJ의 환심을 사는법 : 환심을 사려고 하지 않는다 ​ "ENFP, 나를 위해서 죽어줘." ENFP(은)는 밝게 웃으며 말했습니다. "내가 어떻게 거절하겠어." ​ T들의 회의 ENTJ 회의를 주최하고 중요한 문제에 관해 논의하기를 원함.. 2021. 9. 27.
자주 목격되는 MBTI 유형들의 말투와 행동 INTP 내가 인터넷에서 찾은 유머 들어볼래? 퀀텀 물리학에 대한 거야 ​ INFP 나 작업 끝냈어. 어쩌고랑 저쩌고에 대한 거야. 보여줄게 ​ INFJ 난 가기 싫은데, 걔들이 내가 걔들 싫어한다고 생각 안 했으면 좋겠어. 그니까 걔들이 몰랐으면 좋겠다고. 취소할 수 있으면 좋을 텐데. 근데 그럼 안돼. ​ INTJ 나는 그냥 도와주려는 것뿐이야! 걔들은 비난으로 알아들어. 내 말 들으면 문제가 해결될 텐데. 난 그냥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거라고! ​ ISTP 너 이게 어떤 원리로 작동되는지 알어? 진짜 멋지다고! ​ ISFP 응, 나 진짜 공원관리인 되고 싶어 ​ ISTJ 야, 나 숙제 엄청 많아. 알면 놀랄걸? 그리고 빨리 대학 졸업장 따고 싶어. 그래서 그때까진 네가 하자던 이벤트에서 난 빠질게 .. 2021. 9. 27.
MBTI 팩폭 2 ESTJ 자기가 무조건 맞다고 생각. 자기 맘대로 그룹 분위기 주도 안 되면 분탕치거나 ㅈㄹ한뒤 떠남. 사실 융통성 없는데 본인은 자기가 유능하고 유연하며 나름 따뜻한 사람이라고 착각함. 상사나 윗사람한테 싸바싸바 엄청 함.강약약강. 세상 속물적인 닝겐들. 꼰대짓 심함, 근데 본인은 진심어린 충고와 조언을 하는거라고 착각. ESFJ 외로움 심하게 탐. 타인 의존증 있음. 공과 사 구분 못함. 불건강해지면 그동안의 인맥동원, 꼰대짓 제대로 하며 능력도 없으면서 인맥으로 커버치는 경우 있음. 그리고 타인이 자기한테 뭐 안 털어놓는 걸로 혼자 서운해하기도 함, 피곤한 엄마스탈. 딱히 친하지도 않은 상대와도 10년이상 우정 나눈 것마냥 개오바하면서 친한 척함, 가식적. 불건강한 경우 붕당정치의 후계자임을 보여줌.. 2021. 9. 27.
MBTI 팩폭 1 INFP 본인이 우울하고 소심한 거에 365일 심취해있는 느낌. 맨날 자기 내향적이라고 소심하다고 소심염불 외는데 아무리 봐도 핵인싸 마당발..(모임의 구심점) ​ INFP 와 이런일에도 상처받네 싶을때가 많음 INTP 와 이런일에도 상처 안받네 싶을때가 많음 ​ INTP랑 INFP둘다 비주류 취향을 좋아하는것같은데 INFP는 비주류중 제일유행하는 힙한거 좋아하는것같고 INTP는 유행안하는거 좋아하는것같아.. INFP:ADOY 예지 INTP:블러 마이케미컬로맨스 ​ INTP 꼰대들이 제일 싫어하는 유형이 INTP인데 INTP도 꼰대 제일 싫어함 ㅋㅋㅋㅋㅋ ​ ISFP 조용하고 행동 느림 집에만 가면 연락이 안됨 집에서 뭐하는지 모르겠는데 항상 집에만 있고 매일 누워있다함. 가지고 있는 에너지가 0인거 같.. 2021. 9. 27.
MBTI 유형 별 성격정리 팩폭 (스압) estp (*istp랑 좀 비슷한 듯!!댓글도 estp인데 istp랑 비슷하다 뭐 그런댓글 많이 보임 둘이 좀 호환되는거같아) 외로움 오지게 탐 손재주 좋아서 취미가 베이킹, 뜨개질, 인형만들기 리더쉽 있음 조별활동 조장 혹은 반장 도맡아 함 좀 관종 표현을 아끼지 않음 어른들이 좋아함 밖에서 사람 만나는거 개좋아하는데 게을러서 나가기가까지가 싫음 하고싶은거 다 해야됨 못하면 혼자서 부들부들하다가 곧 까먹음 걍 대충살고 눈치도 안봄 스트레스도 잘 안받음 근데 그렇게 적극적인 편도 아님 걍 사는대로 삼 공감능력 조금 부족 남한테 관심 없고 생각하는것도 귀찮음 모임에서 어느새 내가 분위기 주도하고 있음(정신차리고 보면 내가 다 역할 정해주고 조장하고 있음) 근자감 쩔 estj 고집 셈, 현실적, 이성적, 직.. 2021. 9.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