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대출 주식에 대해 알아보자

by 정보 채널 2020. 10. 3.
반응형

대출 주식이란 무엇입니까? 
대출 주식이란 보통주나 우선주의 주식을 담보로 다른 당사자로부터 대출을 받는 것을 말합니다. 이 대출은 표준 대출과 마찬가지로 고정 이자율을 얻으며, 담보 또는 무담보 대출이 가능합니다. 담보 대여주식(ICULS)은 상환불능 전환 대여주식(ICULS)과 같이 특정 조건과 미리 정해진 전환율로 직접 보통주로 전환할 수 있는 경우에는 전환 대여주식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대출 주식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대출 주식을 담보로 사용할 때, 대출자는 공개 상거래되고 제한되지 않은 사업의 주식에서 가장 높은 가치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대출자가 대출금을 상환할 수 없을 경우 이러한 주식은 매각하기가 더 쉽습니다. 대출자는 대출자가 대출을 갚을 때까지 주식에 대한 물리적 통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 때, 그 주식은 더 이상 담보로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차입자에게 반환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금융은 포트폴리오 대출 주식 금융이라고도 합니다. 

대출자에게 위험합니다. 
주식 가격은 시장 수요에 따라 변동할 수 있기 때문에 대출 확보에 사용되는 주식의 가치는 장기적으로 보장되지 않습니다. 주식의 가치가 하락하는 상황에서는 대출과 관련된 담보가 미수금액을 충당하기에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차입자가 그 시점에 채무불이행을 할 경우, 대여자는 보유 주식의 현재가치로 충당되지 않는 금액에서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대출 주식에 대한 비즈니스 우려 사항을 발행합니다. 
대여금 확보에 사용되는 주식의 발행 사업에서는 계약 결과에 대한 우려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자가 대출금을 연체하면 대출금을 발행한 금융기관이 담보부 주식의 소유자가 됩니다. 주주가 됨으로써, 금융 기관은 회사 업무와 관련하여 의결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지분을 소유한 사업의 일부 소유자가 될 수 있습니다. 

대출 주식 회사입니다. 
대출 주식 거래에 대한 선택권을 제공함으로써 포트폴리오 보유자가 자신의 유가증권의 가치에 기초하여 금융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는 것뿐만 아니라 보유지분의 내재적 변동성, 신용도 등과 같은 다른 요소들로만 기능하는 본격적인 사업들이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을 확보할 때 주택가치를 평가하는 방식과 유사하게 포트폴리오를 기준으로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이 설정되고, 그 자금은 차입자의 포트폴리오에 있는 담보 보유액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관련 용어입니다. 
대출해 주세요 
대출은 대출 가액과 이자액을 미래에 상환하는 대가로 다른 당사자에게 주는 돈, 재산 또는 기타 물질적인 물품입니다. 
담보부입니다. 
담보는 대출자가 대출을 연장하기 위한 담보로 받아들이는 자산입니다. 차입자가 채무불이행을 당하면 차입자가 담보를 압류할 수 있습니다. 
상환할 수 없는 전환 무담보 대출 주식(ICULS)은 채무 문제와 지분 영장 모두의 특성을 가진 복합 증권입니다. 주식으로 전환될 때까지 고정 이자 수익을 지불하면서 채권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인코딩 된 증권은 무엇입니까? 
인코딩된 증권은 한 기업이 소유하지만 다른 기업이 법적 청구를 하는 증권입니다. 재정적인 의무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증권 기반 대출입니다. 
증권 기반 대출은 증권을 담보로 개인에게 대출을 제공하는 관행입니다. 
대출 약정 정의입니다. 
대출약정은 시중은행이나 기타 금융기관이 대출자에게 일정 금액을 일시불 또는 신용한도로 대출하는 약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