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재정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돈 비율

by 정보 채널 2020. 10. 3.
반응형

화려한 애드온을 탈피한, 인도의 인기 있는 위안 음식 키치는 기본적으로 쌀과 렌틸의 비율입니다 – 각각 반 컵씩, 물 네 컵에 끓이고, 두 사람을 대접합니다. 렌틸의 양은 때때로 더 많지만, 그것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어느 쪽이든 여전히 비율입니다. 

정확한 조리법을 잊어버리더라도 쿠민을 첨가합니까? 양파? – 주요 재료의 비율에 대한 약간의 실무 지식이 여러분의 하루를 절약해 줄 것입니다. 당신이나 손님들은 배고프지 않을 거예요. 

따라서 개인 금융과 관련이 있습니다. 소득에서 다양한 머리로 지출하는 '돈 비율'을 따르고 그에 대해 징계를 받는다면, 여러분은 결코 파산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그것은 여러분이 상당한 규모의 은퇴 말뭉치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돈의 비율이 어떻게 되나요? 
수학적 사실인 황금비율과 달리 돈 비율은 개인의 재정에 질서를 가져다주는 출발점이 될 수 있는 엄지의 법칙에 불과합니다. 화폐 비율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일 수 있습니다. 
예산 비율입니다. 
비상자금 비율입니다 
주택 비율입니다. 
신용 활용률입니다. 
투자/퇴직 저축 비율입니다. 

이러한 비율은 재무 상태를 평가하고 이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나은 이해를 위해 하나하나 자세히 공부해 보겠습니다. 

예산 비율입니다. 
여기에는 사람마다 할당량이 다르기는 하지만, 집업 수당을 각 직장에 따라 20:30:50의 비율로 세분화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근본적인 원칙은 같습니다. 개인적 필요에 따라 이별을 맞춤화할 수 있지만, 다음은 좋은 출발점(순서가 중요)입니다. 

20% 절약(연금 또는 퇴직)하거나 개인 부채를 상환합니다. 
주택 구입 시 30%(최대 금액, 임대 또는 주택 대출 EMI에 해당)입니다. 
다른 건 모두 50%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할당은 약간 다릅니다. 소득의 50%가 '필수 생활'(임대 또는 저당권, 전기 요금, 인터넷, 전화 등 식품과 공공시설)에 할당되고, 20%는 재정 목표(예: 투자), 30%는 개인 비용(외식, 휴일, 화려한 옷 등)에 할당됩니다. 그러나 넓은 원칙은 그대로이다.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비율은 여러분이 저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즉, 워렌의 계획에 따라 저축한 수입의 20%(또는 투자된 수입)가 여러분을 재정적인 성공의 길로 인도합니다. 

비상자금 비율입니다 
이와 같은 표준 긴급 자금 액수는 없습니다. 비상사태의 범위나 이를 충족시키기 위한 재정적인 요구 사항을 결코 예측할 수 없습니다. 또한, 그것은 사람마다 상황과 삶의 방식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비상금은 월 수입의 6배 정도여야 합니다. 외식 등 프릴은 언제든지 오려낼 수 있지만, 주거비용이 필요합니다.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상금은 실직, 질병, 또는 당신의 집에 대한 주요한 수리와 같은 재정적인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자금의 안전망을 만들고 고금리 채무 옵션의 필요성을 줄임으로써 금융안보를 향상합니다. 

주택 비율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주택에 배정된 최대 금액은 30%여야 하며 이는 임대료와 주택 대출 EMI 모두에 적용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이 너무 많다고 생각한다면, 이것을 아셔야 합니다: 주택에 대한 엄지의 법칙은 서양에서는 30-35%, 인도에서는 25-40%입니다. 

월 급여/소득의 40%의 EMI는 가계 자원의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매우 위험하다고 간주됩니다. 이렇게 큰 EMI로 대출을 승인할 대출자는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만약 귀가가 더 높은 소득 계층에 있다고 생각된다면, EMI는 35-40%까지 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이유: EMI를 순이익의 30%로 제한하면 대출금을 편안하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이 한도는 '안전지대'로 간주되며, 주택 대출 EMI와 함께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시점에서 저축이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입 중인 주택이 공사 중일 때, 지연이 심란해질 수 있습니다.) 

신용 활용률입니다. 
신용카드 한도는 위약금을 받지 않고도 신용잔고를 할 수 있는 범위입니다. 신용 한도 활용도를 30% 미만으로 유지하는 것은 정상으로 간주됩니다. 은행은 이 한도를 위반하고 차주의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경우 빨간 깃발을 내립니다. 

중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 이력을 취득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지출이 허용 한도 내에 있고 회비가 제시간에 지급되는 경우 CIB를 희망할 수 있습니다. 750점 이상의 IL 점수는 매우 우수하며, 필요한 경우 다른 신용 거래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부채-수익비율입니다. 

백분율로 표현되는 총부채상환비율(DTI)은 총 반복 월별 부채를 총 월 소득으로 나눈 값입니다. 

월 임대료 또는 주택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는 사람의 건강한 DTI는 이상적으로 30%에서 40% 사이여야 합니다. 

재무적 적합성은 신체 건강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즉 지출하고 절약하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개인 재정 관리는 재정적인 문제가 아니라 경영상의 문제이다. 이것이 바로 금전 관리가 지출과 저축을 어떻게 통제하느냐로 귀결되기 때문에 돈의 비율에 대한 철저한 지식이 들어오는 부분입니다. 이러한 비율에 따라 우선순위를 설정합니다. 재무적 적합성을 정의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