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커피 못마시는 사람이 빽다방 가면 마시는 음료들

by 정보 채널 2021. 2. 18.
반응형

나는 옛날부터 카페인이랑 안맞아서
커피자체를 못마심... 마시면 머리아파서...
그나마 마실 수있는게 믹스커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카페 잘 안가는데 빽다방은
다른 음료도 많아서 자주가!!!!!
내가 자주 마시는 음료들 추천해줄게!!!
다들 츄라이츄라이☺☺






원조커피 핫/아이스

이게 빽다방에서 파는 믹스커피야!
믹스커피 좋아하는 덬들 마셔봐 진짜 그맛임ㅋㅋㅋ
내가 유일하게 마시는 커피임...ㅎ...




그다음 유명한거 완전초코!!!!!
이거 한번 먹으면 갈때마다 이거만 시킨다는...




나 민트초코도 짱좋아해
민초좋아하는덬들 이거 먹어바... 굿임




청포도 음료!

이거는 상큼한거 땡길때 먹어!!!!
자몽은 너무 셔서 못먹고 청포도만...ㅎ




내가 진짜 젤 좋아해 요거트 시리즈....
그중에서도 플레인 진짜 개존맛 ㅇㅇ
이거 커피숍 가서 플레인 시키면
맛없는데는 진짜 아무맛도 안나는거 RG...???
이거 단맛도 나는 그 플레인요거트맛임 ㅜㅜ
짱좋아 딸기도 맛잇어!!!!




빽스치노는 아이스크림 올려먹는거야 덬들아...
제발 아이스크림을 올려먹어줘!!!!!!!
특히 오레오 올라가있는거 진짜대박임 ㅋㅋㅋㅋ
칼로리는 오지지만 .... 맛잇으면 0칼로리잖아...????




완전초코도 빽스치노 버전 있다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