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ENTP 공감 글

by 정보 채널 2020. 10. 14.
반응형

뒷담하던 말을 그사람앞에서도 할 수 있다

말싸움 할때 상대방이 이런 말을 하면 이렇게 받아쳐야지 하고 몇수앞을 혼자 상상해놓는데 생각보다 상대가 너무 빨리 어버버 해서 당황함

여러 경우들을 상상하고 따지러 갔는데 바로 미안하다고 말해서 당황하고 앞으로 그러지마 하고 말음ㅋㅋ 생각해놓은 경우중에 사과를 할 거라는 생각을 왜 못했을까

멍청한게 제일 싫음. 그리고 사람 엄청가림. 나한테 말걸어도 같잖은 소리하면 그냥 무시함

평범한거 엄청 싫어함. 세상에서 내가 제일 특별해야하고 특별하다고 생각함. 남들이 사람들은 다 자신이 특별하다 생각한다 말해도 나는 예외임! 나만은 정말 특별하다 생각함. 속으로 ENTP 가진 유형 별로 없었으면 좋겠다 생각함. 너무 많으면 안특별하니까. 그리고 속으로 내말 또 분석하고 반박하고 있음.

ENTP 은근 사람 관찰력 뛰어나서, 몇 번 같이 있어도 대화상대가 뭘 원하고 뭘 싫어하는지 파악하는 능력이 꽤 높은 것 같음, 그걸로 얻은 정보로 선넘기도 하고 안 넘기도 하는 진짜 사람 가지고 놀기 개 잘하는 유형. 다른 말로 하면 ENTP가 연기 ㅈㄴ잘하면 다 씹을 수도 있다. 하고 싶은거 다 해.

눈치는 빨라서 뭘 원하는지 다 알지만 공감해주기 싫음ㅋㅋㅋㅋ

우린 또라이가 아니라 앞서가는 21세기를 살줄아는 참된 신 여성 남성들이야.

근데 개그욕심이 엄청나긴 하지만 말로 개그치는 걸 좋아하지 몸개그나 내가 과도하게 망가지는 것은 전혀 안하는듯?

 

입개그는 오지지만 체면차림ㅋㅋㅋㅋ 입만살음ㅋㅋㅋㅋ

모든 부분에 걸쳐서 애매한 재능 있고 그래서 평범한 사람들 가운데에서는 엄청 눈에 뜀. 그래서 사람들이 오~ 00씨 진짜 잘한다 배웠어요? 전공이 이거에요? 하면 뿌듯해서 그 날 바로 전문인 클래스 등록하는데 등록하고 막상 나가면 전문인들 사이에서는 그냥 좀 잘하는 일반인 정도인..

그래서 진로찾기 넘 어려움

툭 던진 드립이 통했다? 엄청 뿌듯해서 개저웃음. 거기서 멈추면 딱 좋은데 무조건 더하게 되어있다ㅋㅋ

뭔가 빵터진 거 있으면 침대에서 생각나자너ㅋㅋ 그리고 다음번에 은근슬쩍 써먹음. 안통하면 살짝 시무룩ㅋㅋ

"그만 얘기하자 그냥 넘어가자" 개빢침 하던 얘기 마무리지어야 끝임;; 당연히 결과는 내 의견이 무조건 옳아야하고 맞아야함

난 약간 나같이 논리적인 척 하고 자존심 세고 빡빡한 애들 개싫어함 그냥 성깔 있는 사람 개싫어하고 따지고 드는 사람 싫어하고 본인이 옳다고 빽빽거리는 사람 개싫어함 근데 나임

어디서 봤는데 말싸움에서 자신이 이기고 있는데 상대가 울기 시작하면 갑자기 이성을 되찾으면서 작동 멈춘다고 ㅋㅋㅋㅋ ㄹㅇ울어도 더 조지고 싶은데 걍 참음

내 생각이 백퍼 맞다고 생각하는데 주변에서 다 아니라고 하면 억울해서 눈물날 때까지 우기다가 또 그렇게 흐지부지 넘어가면 삔또 존나 상함

엔팁은 평소에는 관대하다가 아니다싶은게 최대치로 올라가면 세상 악랄해지는거같음. 근데 저런상황에서도 엔팁은 자기가 손해보는 일 없게 만듬ㅋㅋㅋㅋ어유 똑똑이들!!!

Intp : 그게 무슨 소리야

Entp : 뭔 개소리야 ;;

이거보고 있는와중에도 엔팁인 내가 넘좋음ㅋㅋㅋㅋ

반응형

'MBTI' 카테고리의 다른 글

MBTI 내가 되고 싶은 이상적인 사람은  (0) 2020.10.14
ENTP가 쓰는 INFJ랑 친하게 지내는 법  (0) 2020.10.14
MBTI 어울리는 로맨스 소설 글귀  (0) 2020.10.14
INFJ의 생존법 2 - 주기능 Ni를 지켜라  (0) 2020.10.14
MBTI 내면의 싸움  (0) 2020.10.14
INFP 공감 글  (0) 2020.10.14
상황별 MBTI 18  (0) 2020.10.14
MBTI 모순 관계  (0) 2020.1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