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네이트판 소개팅 레전드

by 정보 채널 2021.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 신림동사는 20대후반 여자예요

글이 좀 길것같아요

바로 음슴체 갈게요 ㅋㅋ



바로 어제였음

지난주부터 학교후배가 소개팅을 시켜준다 하였음

가을이 오니 더욱 더 외로웠던 터라 바로 오케이했는데 업무가 바빠서 미루고 미루다가 어제 만났음

그.분.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은 회사가 역삼동 난 양재동.. 강남역에서 만나기로 했음

칼퇴근하고 날아간 강남역 !!

평소 출퇴근할땐 되도록 차를 안가져가는편인데 어제는 거래처 외근이 많아서 부득이하게 차를 끌고간날ㅠ

퇴근시간의 미칠듯한 강남역의 정체를 뚫고 주차를 한다음 시간이 좀 늦었길래

만나기로 한 지오다노 앞으로 막 뛰어갔음

만나기로 한 시간은 6시반.. 주차 끝내니 6시40분 ㅠㅠ

기다리고 계실것같아서 죄송한 마음에 막 뛰어서 지오다노 앞에 도착해서 전화를 했는데 아..........

아직 오고있다심 늦어서 죄송하다고..

전혀 짜증나지 않았고 오히려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 구석에 서서 손거울보면서 화장상태 체크하고 있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그분께 전화가 왔음

헐레벌떡 뛰어오시는 모습이겠거니........................했는데 그분은 예상과 달리 느긋하게 여유로운 미소를 지으시며 손을흔들며 걸어오심...........

아 참 여유있으신 분이구나.. 좋게 생각하면서 인사를 나누고 미리준비한 오렌지쥬스를 건넴..

첫인상은 나쁘지 않았음

나이는 30대초반,나와 어울리는 적당한 키에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호남형인상에 깔끔한 세미정장 깨끗한구두

후배의 직장상사라길래 더더욱 최대한 예의갖춰야지 생각하면서 저녁을 먹으러 갔음

레스토랑에 도착해서 둘다 스파게티를 시킴

난 토마토미트볼스파게티 그분은 까르보나라

여태까진 참 분위기 훈훈했음 농담도 주고받고 공통분모인 후배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몰랐음 앞으로 나에게 벌어질 일들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얘기하면서 그분 까르보나라를 마치 짜장면 드시듯이 그릇을 거의 들어서 흡입하심

후루루루구루루구구룩루굴후루구ㅜ루후우룰 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혓바닥 길~게 내밀어서 스파게티를 입에 넣으시고 소리를 쪼ㅑㅂ쫩쫩쫩쫩쨥쨥쨥 해장하시듯..

그러면서 또 너무 해맑게 웃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정말 맛있다고

아 네..많이드세요^^ 하면서 먹고 있는데 그분이 ㅋㅋㅋ

한참 드시던 크림소스가 잔뜩 묻은 포크로ㅠㅠㅠㅠㅠ내 스파게티를 떠서드심 ㅠㅠㅠㅠ

제가 고기를 좋아해요 ^^ 하시면서.. 내 스파게티에 들어있는 그 미트볼 드시겠다고.. 거짓말 안보태고 정말 막막 휘저으심.........................

하....................................살면서 비위가 약하다는 생각도 말도 들어본적이 없는데 갑자기 밥맛뚝 떨어짐

아니 이남자뭐지? 우리 사귀는사인가? 가족인가? 우리 초면 아닌가? 응?응?응?

황당해서 벙쪄있다가 그분이 미트볼을 맛있게 드시는걸 보고 좀 덜어드릴까요^^;;;;; 하니까

또 해맑게 웃으시면서 괜찮다고.. 많이드시라고 하심 ㅠㅠㅠㅠㅠㅠㅠ 네? 이걸 맛있게 먹으라구요?ㅠㅠㅠ

결국 난 먹는둥 마는둥.. 깨작거리다가.. 그분께서 왜 안드시냐고 입맛에 안맞으시냐고.. 미트볼 맛있는데 드셔보시라고.. 또 자기포크로 두번인가 더 휘저으시고.. 우린 후식을 시킴

그분은 후식으로 녹차를 시키심 난 후식으로 뭘시킬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분이 대뜸 자긴 녹차먹는데 커피도 마시고 싶다시며 저한테 한마디 상의도 없이 내 후식을 커피로 주문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 강제로 커피먹네 씬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식이 나왔는데 그분 녹차를 홀짝홀짝 드시더니 커피 괜찮아요? 하시면서 내앞에 놓인 커피를 가져가서 드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샷하는줄 알았음 그 뜨거운 커피를 반정도 한번에 드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남자뭐지? 우리 사귀는사인가? 가족인가? 우리 초면 아닌가?

이때부터 조금씩 멘붕이 오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결국 입에도 못대고 우린 레스토랑을 나옴..

마음같아서는 집에 가고싶었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배의 직장상사라기에 후배를 봐서라도 예의없게 굴수가 없었음 ㅠㅠㅠㅠ

레스토랑을 나와서 우린 영화를 보러감..

그분이 저녁을 사셨기에 영화는 내가 계산하려고 카드를 꺼냄

근데 극구 아니라고 괜찮다고 자기 부끄럽게 하지말라며 내카드를 뺏어들다시피 압수하시고 그분카드로 계산하심..........

그렇다면 팝콘이라도 사려고 팝콘코너로 가고있는데 또 그분이 뜯어말리시...면서 은근슬쩍 팔짱을 끼게하시길래 슬쩍 팔을 뺌 ㅠㅠ 뭐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자긴 팝콘 별로 안좋아한다고.. 아까 점심에 먹다남은 김밥을 싸왔으니 그거랑 자기가 집에서 가져온 과자가 있으니 그거 먹자하심..........................

네...........................?

정말 소심한 나는 얼떨떨하게 영화관에 앉아서 영화 시작하길 기다리는데 그분이 서류가방에서 호일로 감겨진 정말 먹다남은 반쪽짜리 김밥을 꺼내심....................

그리고 포카칩 한봉지랑..아 맞다 이것도 있었다면서 먹다 남으신것 같은 식은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도 꺼내심...................

아.............................................뭐라 할말이 없었음

좋은말로 하자면 참 알뜰하신거고 나쁜말로 하자면 궁상인 이남자..

우리 소개팅 아닌가?ㅠㅠㅠㅠㅠㅠ

점심때 드셨다던 김밥 남은건 벌써 쉰내가 확 나길래 입도 안댔고 식은 후렌치후라이도.. 먹기싫어서 ㅠㅠ

포카칩을 그분과 나 사이에 두고 먹는둥 마는둥 집어먹는데

그분 쉰김밥이랑 후렌치후라이를 다 드시고는 내가 포카칩 집어먹을때마다 일부러 그러는건지..아님 우연인건지.. 포카칩 집는 내 손등에 완전 밀착하다시피 그분 손등을 갖다대심................하.............

결국 또 몇번먹다 말음...........-_-

빨리 집에 가고싶어서 영화도 보는둥마는둥..ㅠㅠ 영화보는 내내 계속 어린애영화보여주듯이 옆에서 설명 다 해주시고 ㅠㅠ 말거시고 ㅠㅠ 앞좌석 사람들이 고개 뒤로 돌려서 쳐다보는게 느껴졌음 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영화관에서 나와서.. 시간이 좀 늦었길래 .. 그분이 술한잔 하자는 제의를 정중히 거절함

내일 저희 출근해야하잖아요 ^^; 하면서 들어가자 하려는데 그분께서 그럼 자기 집까지 태워달라심..(아까 식사하면서 차 가져왔다고 말했음)

다시한번 당황했음 여긴 강남역 그분 집은 잠실 난 신림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평소같았으면 싫다고 딱잘라 말했을텐데

후배입장 생각해서 ㅠㅠ 또 멍청이같이 예의차려야된다는 생각에 그분을 조수석에 태움..

그분 계속 자기 취미라시던 낚시얘기하심.. 다음에 같이 바다낚시 가자고;;;;;;;;;;;;;;;;;;;;;;;;;

이젠 대꾸해주기도 귀찮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네네해주면서 잠실로 가는데

그분 자꾸 안전벨트를 안하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불 깜빡깜빡 삑삑삑거리는데 자긴 차타면서 한번도 안전벨트 안해봤다고 답답한데 어떻게 하냐고.........

너무 시끄러워서 이거 소리난다고 저 봐서라도 한번만 해주세요^^;;; 하니까 마지못해 하심.. 그러면서 안전벨트의 불필요성에 대해서 계속 연설..........

하................................................

다행히 예상보다 빨리 그분 집근처에 도착.. 내려드리고 잘 들어가시라고 내려서 인사드리는데 그분 날 안으려하심-_-

헐!!!!!!!!!!!!!!!!!아나 이 미친노미 내가 자꾸 마지못해 네네하니까 날호구로봤다 십장새키가

완전 정색하면서 거절하고 "그럼 들어가세요" 하고 그분이 뭐라 말하려했는데 듣지도않고 출발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미친멍멍이생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노의 엑셀을 밟으며 후배한테 당장 전화하고 싶었지만 시간이 늦었기에.. 분노를 가라앉히고 겨우 집에 도착해 분노의 클렌징 후 잠이들었음..........

오늘 아침에 출근했는데 후배한테 먼저 연락이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배 어제 소개팅 잘 하셨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구멍까지 차오르는 욕과 분노를 억누르며 차분하게 얘기함

다시한번 나한테 소개팅 시켜주면 널 죽이겠다

어제의 일화를 말해주니 후배 너무 당황하면서 너무 죄송하다고.. 정말 회사에서는 그런사람이 아닌데 몰랐다고 근데 대리님(그분)이 선배 너무 마음에 드신다면서 연락처 알려달라 닥달해서 아침에 연락처 알려줬다고........................하...........................................널 죽이겠다^^

얘 나한테 일부러 이러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배가 다음에 일식집코스로 쏘겠다고 싹싹빌길래 일단 전화를 끊으니 헛웃음이 나왔음 헣허헣허허

그리고 한 5분후에 전화옴....................

안받고 싶었는데 거래처인줄알고 받았음...............................ㅠ

그분 어젠 잘 들어가셨냐며.. 잘 안드시던데 원래 잘 안드시냐고.. 오늘 저녁에 시간되시면 어제못한 술이나 한잔하자고.. 이젠 네네하기도싫고 짜증이나서 딱잘라 거절함 죄송하지만 저랑 많이 안맞으시는것 같다고..

처음엔 왜그러시냐고 어떤점이 마음에 안드시냐고 자세히 설명해달라기에 말해주고 싶었지만 너무 많고 다시 곱씹어 설명하기도 싫어서 관뒀음-_-

그러지말고 다시한번 만나보자고 닥달하시더니 휴..그럼 알겠다면서 한숨쉬더니

그럼 다른여자 소개시켜달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노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무중이라 전화 끊을게요^^ 하고 바로 전화 끊고 스팸등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시트콤 찍는줄 알았네요 ㅠㅠㅠ 아.................

소개팅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이런분은 살다살다 처음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희안한 경험했다 생각하고 넘겨야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한테도 곧 좋은사람이 나타나겠................................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헐......................................................................

저 오늘부터 쉬는날이라서 늦잠자다가 지금 일어났는데요

제 친구들한테 네이트판 빨리보라고 카톡장난 아니길래 급히 들어와봤는데 댓글들이.. ㅠㅠ

우선 사과 먼저 드릴게요

네 많은분들이 지적하신 연락처부분 픽션맞아요

살다살다 이런 진상은 처음만나봐서 끝까지 진상이게 더 꼬아서 썼어요

연락처는 후배가 소개시켜줄때 연락처 받아서 만나기며칠전부터 먼저 연락 주고받았구요

만나기로 한 날도 지오다노 앞에서 연락드리고 식사하러갔어요

다음날 출근해서 후배랑 통화후 그분한테 전화가와서 받았는데

제가 전날 자기전에 너무 화가나서 그분과 한 카톡과 연락처 자체를 삭제해버렸어요

그래서 전화번호만 뜨는 전화를 업무중에 별생각없이 거래처인줄알고 받은게 맞구요

그 이후 내용은 글에 쓴것과 같네요

그리고 제가 언급한 부분 제외하고 모든게 픽션이 아닌 사실 100퍼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사실만 글로 썼어야 되는데 제가 너무 안이하게 행동한것같아 자작이라는 오해를 불러일으켰네요

제가 제글 다시 읽어도 그렇게 생각할것 같아요 이런점에 대해서 죄송해요 사과드립니다

저 일하면서 짬내서 끊어쓴거라 글이 정신없었네요 ㅠㅠ

그리고 소설 지어서 쓸만큼 한가한여자 아닙니다 저 ;



그리고 영훈씨 글 남기신것도 물론 정독해서 읽었어요

친히 실명으로 글까지 써주셨네요

읽고나서 드는 생각은 화가 난다기보다 아 정말 내가 또라이를 만난게 맞구나 내가 이상하거나 까탈스러운게 아니구나 ㅋㅋㅋ하는 안도감이 오히려 들더라구요

댓글도 다 읽어봤어요 근데 댓글하나 더 다셨던데 그중 내용이 저 영화관 화장실에서 나오는데 사진을 찍으셨다구요? 열받으니까 그사진을 올리시겠다구요?

저기요 고소당하고 싶으시면 알아서 하세요 어의말고 어이가없네요 저야말로;;

제가 왠만해서 당하고만 있는 성격은 아닌데 당시에 정말 후배생각해서 꾹꾹참고 이것또한 지나가리라 라는 심정으로 대해드렸어요

그 외에 제 몸매에 대해서 평가하신점, 팝콘사먹었다고 된장녀취급하신점등등은 수준 이하라서 대꾸할 가치도 없네요

같은전화가 여러번 찍혀있던데 영훈씨가 전화하셨나봐요? 저 자느라 몰랐어요 원래가 잘때는 누가 업어가도 모르거든요 자고있길 참 잘했네요

아니 글에 연락하지 말라고 쓰셨던데 먼저 연락하셨네요?^^

하..........................................................................정말 이게 뭥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조금만 웃을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집에 내려가는데 추석명절에 온가족 둘러앉아 신나게 얘기할거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이 왜 저를 싫어합니까 - http://pann.nate.com/talk/328952728
(고침)여자들이 왜 저를 싫어합니까2 - http://pann.nate.com/talk/328963168
((추가))소개팅 매번 실패하시는 김대리님 - http://pann.nate.com/talk/3289717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