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INTP Thinker

by 정보교류 2021. 2. 5.
반응형



INTP는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문제 해결자인 독창적 인 사상가입니다. 정신적으로 빠르고 통찰력있는 INTP는 기존 시스템의 결함과 허점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상황에 대한 객관적이고 원칙적이며 통찰력있는 관점을 제공하는 철학자로 간주됩니다.

독립적으로 일하기를 좋아하는 INTP는 구조가 싫어서 마감 기한이 창의적 사고 능력을 저해합니다. 그들은 또한 평범한 일상 업무를 소홀히하고 '더 큰'문제에 집중하는 데 집중합니다.

"당신은이 관점을 고려 했습니까?"

INTP는 새로운 아이디어에 비판적이고 회의적입니다. 그들은 정치, 경제, 사회 문제와 같은 거시적 문제에 대한 토론을 즐기고 정신적 스파링 파트너를 인정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불필요한 갈등이라고 생각하지만, INTP는 이러한 상호 교환이 성장과 더 큰 이해로 이어진다 고 생각합니다. 결정을 내릴 때 INTP는 분리되고 논리적 인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내부, 주관적인 논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모든 아이디어를 가려냅니다. 이 내부 프로세스는 다른 사람들에게는 보이지 않지만 대중의 의견이나 생각에 대한 의견 차이가 자주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협 화음과 불필요한 것을 발견 할 수 있지만, INTP는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단호한 결론을 내립니다.

"이 아이디어를 시험해 보자!"

전략적 통찰력으로 가득 찬 INTP는 환경을 스캔하고 몇 가지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비판적인 시각과 결합하여 기존 시스템의 결함을 신속하게 발견하고이를 해결하기위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관심은 일반적으로 분석에서 끝납니다. 그들은 실행에 관심이 없으며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들의 세계는 이론과 개념의 세계입니다. 토론하고 도전하기. 이것이 INTP가 교수, 과학자 및 철학자가되는 데 종종 몰두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이 어떻게되는지 보자."

INTP는 편하고 여유롭고 쉽게 돌아갑니다. 그들은 보통 일에 느긋한 페이스를 취하고 너무 수동적이라고 비난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론과 아이디어를 논할 때 더 강렬 할 수 있지만 결론조차 필요하지 않습니다.

INTP는 외모보다 작업에 훨씬 더 많은 생각을가집니다. 따라서 그들은 때로는 촌 스럽거나 우연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정을 지키지 않거나 예산을 책정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왜 내 능력을 의심하니?"

그들의 느낌은 정신 기능 중 가장 약합니다. 즉 스트레스를 받으면 감각 기능이 저개발이나 유치한 방식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INTP가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받는다면, 분노 나 분노와 같은 감정의 특징없는 통제되지 않은 폭발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반응형

'MBTI'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정] ENFJ 궁합(관계) 총정리  (0) 2021.02.05
[개정] MBTI로 보는 사랑과 연애  (0) 2021.02.05
[개정] INTJ 궁합(관계) 총정리  (0) 2021.02.05
[개정] INTP 궁합(관계) 총정리  (0) 2021.02.05
INTP 유형 총정리  (0) 2021.02.05
버스에서 mbti유형별 반응  (0) 2021.02.05
ISTJ 유형 총정리편  (0) 2021.02.05
ISFP 유형  (0) 2021.02.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