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INTP 유형 총정리

by 정보교류 2021. 2. 5.
반응형

 

 

INTP는 이론적 가능성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개선되거나, 바뀔 수 있는 것들이죠. 그들은 주로 그들 자신의 마음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난해한 문제를 분석하고, 패턴을 확인하고, 논리적인 설명을 제안하는 능력.
그들은 모든 것에 명확성을 추구하고 따라서 지식을 쌓기 위해 추진됩니다. 그들은 지능과 이론을 발견하기 위한 논리를 응용하는 능력을 높이 평가하는 "심각한 교수들"입니다.
해결 방법. 일반적으로 문제를 논리적 설명으로 전환하기 위해 매우 강력하게 추진됩니다.
그들은 삶의 많은 부분을 그들 자신의 머리 속에서 살며, 많은 것을 중요하게 여기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외부 세계에 대한 가치. 이론들을 구체적인 이해로 바꾸려는 그들의 자연스러운 추진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론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사회가 움직이도록 돕는 개인적인 책임감으로 변합니다.
더 높이 이해하기 위해서요.
INTP는 무엇보다도 지식을 중요시합니다. 그들의 정신은 새로운 것을 창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일하고 있습니다.
기존 이론을 증명하거나 반증하기 위해서요 그들은 문제들과 이론들에 접근합니다.
열정과 회의, 기존 규칙과 의견을 무시하고 그들만의 접근법을 정의합니다.
결의에 따라. 그들은 자신에게 흥미 있는 모든 것에 대해 패턴과 논리적인 설명을 추구합니다.
그들은 보통 매우 밝고, 그들의 분석에 객관적으로 비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랑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들, 그리고 추상화와 이론들에 매우 흥분됩니다. 그들은 이것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개념들.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꿈"을 꾸고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입니다.
이론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보는 시간이 많죠 그들은 일상적인 일을 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복잡한 이론적 솔루션을 구축하고, 그 구현을 그대로 두는 것을 훨씬 선호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시스템. 그들은 이론에 매우 관심이 있고, 엄청난 양의 이론이 나올 것입니다.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그들의 흥미를 돋구었습니다.
INTP는 사람을 리드하거나 제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상황에서 매우 관대하고 유연합니다.
그들의 확고한 신념 중 하나가 위반되거나 도전받지 않는 한, 그 경우 그들은 다음과 같이 될 수 있습니다.
매우 경직된 태도를 취합니다. INTP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때 매우 수줍어 할 것입니다.
반면에, INTP는 매우 자신만만하고 그들이 잘 아는 사람들을 사교적입니다.
그들이 완전히 이해하는 이론을 논할 때요
INTP는 개인의 주관성을 기반으로 한 결정에 대한 이해나 가치가 없다.
아니면 감정이나. 그들은 문제에 대한 논리적 결론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이해하지 못합니다.
의사결정에 주관적인 감정적 고려사항을 적용하는 것의 중요성 또는 관련성. 위해서요 


INTP 프로필(설계자/생각자) 


INTP는 보통 사람들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적응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들의 감정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연스레 준비되지 않습니다.
INTP는 자기 증대와 사회적 반란을 일으킬 수 있는 문제를 가지고 있을 수 있으며, 그것은 간섭할 것입니다.
INTP는 창조적인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느낌 측면은 가장 덜 발달된 특성이기 때문에 INTP는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때로는 친밀한 관계에서 필요한 따뜻함과 지지를 주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만약
INTP는 다른 사람의 감정에 참여하는 것의 가치를 깨닫지 못합니다, s/그는 지나치게 될 수 있습니다.
비판적이고 다른 사람들과 비꼬는. INTP가 직접 위치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그들의 가장 강력한 능력의 사용을 지지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부정적이고 냉소적이 될 수 있습니다.
INTP가 감지 측면을 충분히 개발하지 않은 경우 감지 측면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환경 및 청구서 지불과 같은 유지보수 유형의 작업을 수행하는 데 있어 취약성을 보입니다.
그리고 적절하게 옷을 입습니다.
INTP의 경우, 생각과 사실이 정확하고 간결하게 표현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은 절대적인 진실이라고 믿는 것에 자신을 표현하기 쉽습니다. 가끔, 그들의
아이디어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는 다른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없지만, INTP
진실을 다른 사람들에게 이해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설명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진실을 재단할 것 같지는 않다.
INTP는 한 번 알아내면 프로젝트를 포기하기 쉬우며,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그 다음. INTP는 개발된 이론을 표현하는 것을 중요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해할 수 있는 방법으로요 결국, 당신이 유일한 존재라면 놀라운 발견은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습니다
INTP는 일반적으로 매우 독립적이고, 관습적이지 않으며, 독창적입니다. 위치할 것 같지 않습니다.
인기와 안보와 같은 전통적인 목표들에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보통 복잡합니다.
캐릭터, 그리고 침착하지 못하고 변덕스러운 경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기발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아이디어를 분석할 수 있게 해주는 색다른 사고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세계의 많은 과학적 발전은 INTP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INTP는 그가 자신의 이론을 독립적으로 연구할 수 있을 때 최고입니다. 주어졌을 때
그의 창조적인 천재성과 가능한 기괴함을 뒷받침하는 환경, INTP는 그것이 있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INTP의 친밀한 관계에서 일어날 수있는 가장 큰 분쟁 영역은 파트너의 정서적 인 필요를 이해하고 충족시키는 것이 느려지는 것입니다. INTP는

관계, 그리고 그들의 파트너와 깊은 사랑에 빠져 있지만, 그들의 파트너에 대한 이해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의 정서적 인 삶을 의미하며 자주 또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INTP가 할 때

자신을 표현할 때, 응답보다는 자신의 시간에 자신의 방식으로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트너의 필요에 따라 이것이 관계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킨 문제인 경우,

INTP는 파트너의 감정을 더 잘 알게되고, 파트너

INTP가 사랑한다고 느끼기 위해 명시 적으로 긍정적인 확인을 요구하지 않도록 노력해야합니다.

INTP는 대인 관계 갈등과 같은 지저분한 합병증을 다루기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이 발생할 때 갈등을 무시하는 습관에 빠지게된다. 그들이 갈등에 직면해야한다고 생각하면 그들은

분석적인 관점에서 접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갈등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며,

파트너가 단순히 지원 받고 사랑받는다고 느끼기를 원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 (특히

느낌 기본 설정을 가진 사람들)은 단순히 격려되고, 긍정되고 지원 받기를 원합니다.

그들이 화가 나면. INTP는 갈등 상황에서 이러한 필요를 충족시켜야합니다.

성적 경향

성적으로 INTP는 일반적으로 열정과 흥분으로 친밀감을 갖습니다. 일부 INTP

그들의 삶에서 성관계에 대한 필요성을 완전히 없애지 만, 대부분 그들의 풍부한 상상력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어린이 같은 열정. INTP는 일반적으로 경험할 것입니다.

이것이 분명할지 모르지만 자신의 마음 속에 생생한 강도의 순간

파트너에게.

 

학부모로서의 INTPs

 

"너는 살아있는 화살처럼 자녀들이 활로 보내는 활이다.

궁수의 손에서 당신의 굽힘이 즐거움이되게하십시오;

왜냐하면 그분이 날아 다니는 화살을 사랑하신 것처럼,

그래서 그는 안정된 활을 또한 사랑한다. "

- 킬 릴 지브란

INTP는 지식을 사랑하고 존경하며 생각의 보석을 자신의 것

어린이. 부모로서의 그들의 가장 큰 목표와 만족은 자녀가 성장함을보고 있습니다.

독립적이고 합리적인 성인.

INTP 부모는 자녀들이 시도하기보다는 개인으로서 성장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들을 미리 정해진 금형에 맞추기 위해서. 아이들의 성장을 통해 자치권을 강조 할 것입니다.

그들은 자녀의 의견과 소망을 존중하고 자녀가 가질 수 있도록합니다.

가족의 목소리와 존재.

INTP 학부모는 자녀들과 함께 편하게 쉬고 융통성있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일상적 이슈와 관련하여 상대적으로 "손을 대지 않는"관점. 그들은

배우자에게 구조와 일정 제공을 의뢰하십시오. INTP는

INTP PROFILE (건축가 / 사상가) 13

지나치게 구조화되거나 체계화 된 방식으로이 환경을 기대하거나 만들지는 않습니다.

자녀를 위해서. 배우자가 "J"선호도를 가진 사람이 아닌 경우, 자녀는

경계가 부족하다. 이것은 INTP가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성장하는 어린이는 옳은 것을 알지 못하고 부모를 갖게 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이들 경계를 정의하십시오.

육아에 대한 상대적으로 구조화되지 않은 접근에도 불구하고 INTP는 부모 역할을합니다.

매우 진지하게, 가장 많이 느낄 것 인 일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자녀가 독립적이고 현명한 성인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데 효과적입니다. INTP는 육아를 즐기고,

그들의 아이들에게서 많은 재미를 얻으십시오. 그들은 또한 매우 자랑스럽고 충실한 부모가 될 것입니다.

INTP는 자녀의 정서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깊이 배려하고지지하는 개인이지만 INTP는 항상 받아 들여지지 않습니다.

정서적 단서에. 알지 못하는 INTP 부모의 문제가있는 아이는 과감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부모가 감정적 인 어려움을 이해할 수 있도록 "관심을 끄는"전술. 만약 너라면

이 상황에서 자신을 발견하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자녀, 자신, 그리고 당신의 관계에 대해 놀라운 일을하십시오. 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자녀가 느끼는 것에 갑자기 "조정"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네가 신경 쓰는 걸 알아라.

INTP 부모의 아이들은 일반적으로 정중하고 애정 어린 충성심을 기억합니다.

공정하고 관용적 인 부모는 많은 것을 돌보지 만 자주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친구로서의 INTPs

 

INTP에게는 관심사와 관심사를 공유하는 친구가있을 것입니다. INTP가 좋아하기 때문에

이론, 사상 및 개념에 대해 많은 인내심이나 이해력을 갖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추상적 개념화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감지하기 위해서입니다.

개인적 성장

아마도 개인이 자신의 탐구를 할 때 개인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실현

성장은 개인적 성공의 길을 정의하는 단일 수식이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 자신의 것과는 근본적으로 다른 가치를 지닐 수있는 우리 삶에서. 그렇다면 중요한 것은

우리가 배운 것 사이의 불일치가 정말로 중요하고 무엇이

우리는 개인적으로 진실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관점의 차이 때문입니다. 우리가 소비한다면

다른 사람의 성공에 대한 생각을 충족 시키려고 노력하는 우리의 시간과 노력, 그리고 모든 것을 무시하거나 과소 평가 함.

우리 자신의 정신에서 상충되는 메시지가 있다면, 우리는 자신이 지쳐서 불행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에게 정말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깨닫는 것은 개인적인 성공을 향한 중요한 발걸음입니다.

그들 뒤에 숨어 있지 않고 당신의 약점을 인식하십시오.

우리의 자기 지식을 향상시키고 우리의 진정한 목표를 실현하는 것은 매우 해방 될 수 있지만,

우리는 우리가 살고있는 사회의 규칙을 버리지 않아야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가치 체계는 우리보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인식하고 받아 들여야합니다.

우리는 특정 성격 유형과 행동이보다 바람직한 사회에서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정 작업. 이것은 개인적인 성장을 향한 열어 놓을 두 번째 열쇠입니다.

예를 들어, 동정심을 나타내는 것이 더 적절하고 효과적인 상황이 있습니다

(Thinking)보다는 오히려 보살핌 (Feeling)을 중요시한다. 마찬가지로,

비인간적 논리를 사용하여 결정을 내릴 것을 요구합니다.

감각 기능이 부적절하고 비효율적입니다. Feeling을 선호하는 사람에게는

다른 사람들의 동정심과 자각이 요구되는 상황에서 사상가보다 자연스러운 이점

감정. 반대로 Thinking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자연적인 이점을 가질 것입니다.




반응형

'MBTI'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정] MBTI로 보는 사랑과 연애  (0) 2021.02.05
[개정] INTJ 궁합(관계) 총정리  (0) 2021.02.05
[개정] INTP 궁합(관계) 총정리  (0) 2021.02.05
INTP Thinker  (0) 2021.02.05
버스에서 mbti유형별 반응  (0) 2021.02.05
ISTJ 유형 총정리편  (0) 2021.02.05
ISFP 유형  (0) 2021.02.05
[개정] INFP 궁합(관계) 총정리  (0) 2021.02.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