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INTP가 ISFJ한테 반한 이유

by 정보 채널 2021. 1. 15.
반응형

1. 허세, 생색, 쓸데없는 말을 안하고 입이 무겁다.

사람이 진솔해보이고 말을할때 신중하고 쓸데없는 말을 안함. 입에서 이거 비밀인데..라는 말이 나오는걸 본 적이 없음

2. 자체검열기능

어떤말이 상처주는 말인지 잘 알아서 그것만 피해서 말함. 자기가 화났어도 절대 상처주는말은 안함

3. 눈치가 빠르다.

나는 감정표현이 거의 없는편인데도 나의 기분을 귀신같이 캐치하고 왜 내가 그런기분이 됐는지도 귀신같이 캐치한다. 그야말로 신묘에 가까운 고급기술

4. 바다와같은 포용력

언쟁이 일어났을 때 자존심이 상해도 맞는 말이면 순순히 인정함

5. 엄청난 적응력

자신의 역할이 무엇인지, 자신이 어떤 행동을 취해야할지 상황에 맞게 태세변환하는 능력이 뛰어남. 어른들 앞에서는 믿음직한 사윗감역할, 직장에선 성실한 역할, 우리집에선 우리집 귀염둥

6.귀여움

그냥 귀엽다

너무 귀여워..

연애 시작 전 썸타던 때에, 며칠 대화해보니 얘가 너무 마음에 들고 딱 내꺼각이었음. 근데 얘는, 나한테 호의적이고 말도예쁘게하고 내가 카톡하면 답장도 빨리하면서 뭔가 머뭇머뭇하고있는게 눈에 보였음. 그래서 내가 좀 성질이 급해서 우리 무슨사이할거냐, 애매한것도 싫고 더 이상 시간 낭비 하고싶지 않으니 나랑 같은 마음이면 결론을 짓자. 하고 사귀기로함.

지금은 내 남편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