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펌) 슈링크 리프팅 후기

by 정보 채널 2021.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주 눈팅만 하다가 슈링크 리얼 후기올립니다
피부에 관심은 많으나 부직용이 무서워서 시술을 망설이던 일인이었습니다 시술전에 안티울쎄라 라는 카페를 미리 알았더라면 안했을 것 같네요

슈링크 후기
제가 간 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가 하는 곳이었고 슈링크 기계가 있었습니다 시술 부작용에 대해 물었더니 슈링큰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하시더군요
마취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30분 후쯤 시술을 받았습니다 보통 0.9정도로 맞춰놓고 참을만하면 강도를 더 올린다고 했어요
별느낌이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레이저를 쏘는순간 너~~~~~~~무 아팠습니다 그래도 예뻐지려면 고통을 참아야지 생각하며 참았습니다
눈을 감고있는 상태라서 강도를 어느정도로 유지했는지는 모르겠네요
이마쪽은 피부가 얇아서 그런지 강도를 약하게하고 아픔도 없었습니다 이마밑으로는 너무 아팠죠 리프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턱밑과 목 윗부붕 그리고 헤어라인까지 레이저를 쏴 주셨어요
시술 받는 내내 마음속으로 두번은 안해야지 하며 아픔을 견뎠습니다 십분가량 시술이 끝나고 얼음팩과 영양팩을 했습니다
상담시엔 안아픈것처럼 말하더니 시술받고 제가 이렇게 아픈줄 몰랐다고 하니 원래 많이 아프다며 그러시더군요 슈링크 시술받은 분들 많이 아프셨나요?

시술 첫째날
얼굴 일부분에 울긋 붉긋한 자국과 빨간 라인이 몇줄 가 있었지만 상담사가 며칠지나면 없어진다고 했습니다
한두달 후에 효과가 좋아 진다고 하길래 시술직후엔 효과가 없을 줄 알았는데 시술 전후 사진을 비교해보니 남들은 잘 모르지만 스스로는 알 수 있는 효과가 바로 나타나더군요 턱라인이 조금 정리되고 팔자주름과 눈밑 처짐이 살짝 완화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마취한 것 처럼 얼얼한 느낌은 있었으나 세수하는데는 별 지장이 없었습니다

시술 둘째날
붉은 부분은 많이 완화되었고 진하게 긁힌듯한 라인은 그대로 있었고 없어질지 걱정이 되었습니다
밥을 먹는데 귀밑에 턱쪽 잇몸이 약간 신경쓰이게 아팠습니다
리프팅 효과는 첫날 보다는 조금 덜 한것 같았지만 팽팽해진 느낌은 유지되었습니다

시술 세째날
자고 일어나 거울을 보니 유분감이 많이 돌았습니다 그래도 물광?느낌이라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걸! 나비존 모공이 눈에띄게 커져있습니다 저는 피부결은 괜찮았는데 모공이 커지니 속상하더군요
시술 후 자극이되어 기름기가 많아져서 모공이 돋보이나 싶어 세수를 하는데 얼굴을 손으로 문질기만 해도 아파서 물만 껴얹으면서 세수를 했습니다
그리고 팔자주름이 어제보단 조금 진해졌어요 턱라인 리프팅은 그대로 유지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저녁이 되니 한동안 눈밑이 찌릿찌릿 한게 걱정이 되었죠 그 찌릿한 부분 근처에 피부를 눌러보니 느낌이 좀이상해요 진하게 붉힌 부분은 아직 그대로구요

시술 다섯째날
붉게 긁힌듯한 부분은 딱지처럼 변하고있네요 흉터 없이 떨어졌음 좋겠어요
볼부분 통증은 완화됐고 얼굴 테두리부분의 통증은 여정하고 눈밑 볼을 누르면 찌릿한 느낌은 아직 있어요
그리고 코주위에 말고는 모공이 거의 없었는데 얼굴전체에 모공이 보이기 시작 했습니다 팔자주름이 볼이 처진느낌으로 약간 있었지만 잔 주름은 없었는데 옅게 한줄 생겼어요

시술 일년 후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예전처럼 돌아오진 않았구요 얼굴살 빠지고 모공넓어지고 모공 넓어진만큼 잔주름 많이 생겼고 미간쪽엔 자세히보면 살결도 울퉁불퉁하고 얼굴이 푸석푸석 해요 제가 시술 이전엔 모공이 적은 편이라 컨디션 좋은날엔 얼굴에 광이났었는데 얼굴에 유분기 돌던 시절이 그리워요 심지어 코주위에 피지도 뜸해요 리프팅이 수축의 원리가 아니라 파괴의 원리가 아닌지 싶네요 복구한다고 또다른 시술을 하면 거기에 대한 부작용이 또 있을거니 안하게되더라구요

병원의 답변
일년지나고 병원에 전화했어요 부작용 심한 것 같다고 하니 저희 병원에선 부작용 있던적이 없다며
기계 만든 회사에 전화 해보라는 정말 무책임하고 어이없는 답변이 더 상처였어요 적어도 직접보고 상태 확인은 할줄 알았어요 기술탓 아닌 공구탓인가요?
너무 어이가 없었지만 기계 만든 회사에 전화했어요 부작용이 심할 수가 있는데 계속 기계를 제작 해도 되는거냐고 저렇게 무책임한 병원에 기계를 들여도 되는거냐고 얘기했더니 시술을 잘못한 병원책임이라고 했지만 그래도 죄송하다는 말은 하더라구요

예전에 성형외과 다니는 간호사의 글을 봤습니다
성형부작용이 생각보다 많고 심각하다는군요
인터넷은 광고로 물들어 있어 부작용보다는 드라마틱한 효과와 후기가 많습니다.
저도 고민 많이하고 시술 받은건데 부작용을 겪고나니 후회와 함께 피부는 꾸준힌 운동과 팩으로 관리 하는게 훨씬 좋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피부때문에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받거나 일상생활이 힘든 사람이 아니고 단지 미용을 위해 시술하시는 분들은 좀 더 신중을 가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