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BL주의) 수위 없는 BL웹툰 추천.jpg

by 정보 채널 2020. 12. 9.
반응형

공수는 걍 내맘대로 지칭함

 

 

1. 다음 - 설공찬전





 


(다음 포털 이름은 다양한 소리를 내는 어쩌구 그런 뜻이라고함... 커져가는 대한민국 앞서가는 다음b)

 

갈발이 호러소설 작가인데 쓰는 소설에 나오는 귀신이 저 검머한테 나타나 근데 알고보니 저 검머가 자기 윗집삼 ㅠ 그래서 얽히는 스토리 

 

근데 무서운거 잘 못보는데 작가님이 무서운거 좀 진심으로 그려서 종종 흠칫함 ㅠㅠㅠ 근데 재밋어서 걍 봄ㅋㅋㅋㅋㅋㅋ얼굴이 재밌는데 ㅠ 

 

 

 

 

 

2. 레진 - 풀스 리마스터









전체이용가할거면왜리메이크같은 작가님 인기작 풀스를 리메이크한 작품 

이건 메인공주식싸움 없다 편하게보자 ^^ ~

개인적으로 이 그림체를 더 좋아해서 ㅋㅋㅋㅋㅋ작가님ㄱ이 공 얼굴을 특히 맛집으로 잘 그리셔서 같이 달리자고 ㅊㅊ

 

 

 

 

 

 

3. 대충 아무 플랫폼- 남의 bl 만화







 

학원물

 

이쯤되면 비엘웹툰 추천에 남비엘은 국룰인듯....

초반엔 1,2짤의 양애츼공X 감자수 가 나오고

중후반엔 3,4짤의 능글(선수)공x아이돌얼굴수 가 나옴

취향대로 골라잡아서 보면될듯 

 




4. 봄툰 - 범을 길들이는 요령







 

공수 비주얼이 너무 좋음 ㅠ 

이것도 설공찬전처럼 오컬트물(?) 임

 



 

5. 레진 그 끝에 있는 것







 

이 웹툰은 확신의 급식픽인듯(성인도 많이보지만 

인기가 엄청 많음 랭킹 1위하는걸 자주 볼 수 있다....

대충 저 주인수가 복싱하던 애였는데 영혼이 저 검머한테 들어가서..근데 그 검머가 학폭당하던 애였고 그런 스토리임 

 

 

 

 

6. 네이버 시리즈 청사과 낙원









1X2  (시즌1

3X4 커플임 (시즌2

 

 캠퍼스물이고 고딩때 종종 나옴 대충 깨볶는 스토리

 

얼빡 엄청많이 나오는데 압도적 감사임 

ㄹㅇ얼굴이 미쳤음 걍 얼굴이 개연성임 

스토리도 간질간질한거 잘 쓰시는데 

얼굴이 개연성임

얼굴이

 

 

 

 

 

7.  리디, 카카페 - 자취요리왕





(개인기연습중)



자취요리왕이라는 프로그램에 나간 공수가 인기를 위해 비게퍼하는 내용>근데 찐사됨

맨 밑 언니는 그 비게퍼를 파는 언니임 걍 웃겨서 넣었음.... 

 

 

 

 

8. 리디, 북큐브 - 비의도적연애담







이 작가님이 달달하고 예쁜 커플 잘 그리심 ㅋㅋㅋㅋㅋㅋㅋ 그림체가 순정만화 떠올라서 더 쳐돌이들많다

공이 도예가라 저런 장면도 연출될 수 있다는게 좋다...^^ 얼굴맛집공에 수 댕댕수임

(근데 이거 전체이용가로 써있는데 맞나...15세까진 봐줘라)

 

 

 

 

 

막상 찾아보니 진짜 많다 요즘 플랫폼들에서 전체이용 벨툰 하나씩 내보이던데 소프트 비엘 파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건지....?

 

10까지 채우고싶었는데

소울이 사라질까봐 안되겠음.... 댓글에서 알아서 추천해줄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