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MBTI 유형 짤 18

by 정보 채널 2020. 11. 2.
반응형

J와 P의 차이점

사진사가 사람들에게 아름답다고 말한 전후의 사진을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토론 중 내성적인 성격 때문에 논쟁적인 본 모습을 숨길 수 밖에 없는 INFJ

ENTJ와 ENTP의 차이

IN_P들의 데이트

그래도 같이 자긴 하네..

"너는 똑똑하니까 공부도 잘할거야"

ENTP :

이번에 ENFP가 새로 전학왔습니다.

ESFP : 그딴거 하나도 무섭지 않습니다.

그리고 ENTP도 새로 전학왔습니다.

ESFP :

INFP : 폰수리할 때 쳐다보지 마세요. 왜냐면 내가 너무 떨림

아무런 대가 없이 사람들 도와주기 VS 막상 아무런 보답도 없을때 슬퍼하기

INFJ :

MBTI 심볼

INTP 고양이

간소한 MBTI 테스트

유형별 카톡 프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