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bl웹툰 명장면 모음

by 정보 채널 2022. 1. 18.
반응형

 

 

남의bl만화

올타임 레전드 

머글도 비엘 입덕시켰다는 그 장면

(+2부격 커플임)

 

 

 


따라바람

단편. 수위x 

그어왔던 친구의 경계를 기어코 넘는 부분 

서로 이어지는 과정이 좋았음

 

 

 

 

 







청사과 낙원

 말이필요없다(사실설명하기가힘듬)

 





킬링스토킹

명장면 너무 많은데...

난 이게 시작이었던거같음

 

 

 

 

 

 

 

 

 

 

 

 

 



음파음파

단편

그냥 이렇게 알콩달콩하게 잘 끝났습니다st느낌도 좋고 대사도 좋아서 가져옴 

단편인게 아쉬울 정도로 좋았다..좀 현실적인거같고

 

 

 

 

 

 




야화첩

광공의 서막...

 

 

 

 

 

 

 




레드캔디

봐왔던 독자들 카타르시스 느끼는 장면

참고로 저 널부러진 사람이 공임 

 

 

 

 

 

 

 




귀태

(서브커플)

설명 못해...

 

 

 

 

 




비의도적 연애담

Bl계의 사랑과 영혼

 

도예가 공이 이렇게 좋습니다...

 

 

 

 

 

 

 


골든스파클

(특:일본작품) (특:스타일이좋다)

웹툰 아닌데 이 웹툰 사이에 소개해도 될 정도로 

한국벨만 보는 사람들도 거부감안느끼고 볼수있을거같아서 슬쩍...

 

 

 

 

 

 

 

 

정말없네...

댓글로 추가 가능....수위ㄴㄴ

 

 

 

 

 

+

댓글에 아무도 안추가해줘서ㅠㅠ (나도보고싶어요) 발품팔아서 추가함

 

 

 

 

 

 




사랑하는 소년

두 짤은 각각 다른 부분에서 나온거임 

저 어린티나던 공의 변화가 인상깊었음 

 

 

 

 

원조교제 아닌데요

(오른쪽아래 피너툰로고임)

 못본 나도 이 장면 유명한건 안다...

 

 

 

 

 

 

 



우리집 살인마

재밌게 보고 있는 스토리 긴 웹툰(노수위

 

싸이코패스에 인간미를 흉내내는 공의 처음 찐웃음 

띵해서 캡쳐해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