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MBTI가 싫은 마마무 휘인.jpg

by 정보 채널 2021. 11. 30.
반응형

휘인 : 저는 개인적으로 mbti를 싫어해요.

막 말하다가 너 N쪽이다 너 I야? 이런거 들으면 분노가 막 차올라요

문별 : 그럼 MBTI 얘기만 해볼까요?

화사 : 저는 바꼈는데.. INFP

휘인 : 저도 바꼈는데.. ESFP에서 INTP

솔라 : 저는 INFJ 였나?

문별 : 난 ENFP..

휘인 : 언니는 완전 E야

휘인 : 꺄아아아아악 나 너무 극혐이였지

솔라 : (저 MBTI로 사람 나누는거) 너무 싫어요 해놓고 언니는 E야

문별 : 분노가 차오른다면서 언니는 E인 것 같아ㅋㅋㅋㅋㅋㅋ

 

누구보다 과몰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한번 더 솔라보고 '언니는 J야' 했다가 극딜 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