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오로지 얼굴 하나로 인기 탑이었지만 결국 퇴소한 전설의 쟈니스 주니어...jpg

by 정보 채널 2021. 5. 3.
반응형




1982년 10월 13일생
1995년 사쿠라이 쇼와 쟈니스 입소동기

1년 반 짧은 기간동안 드라마2편, 잡지표지에도 많이 나오고, 묘조 주니어 순위 상위에 랭크되는 등 타키만큼 인기가 많았어
근데 그 인기는 오직 '외모' 덕이라고 생각할 만큼 춤도 의욕이 없었고, 연기도 노래도 못했....
뭐 워낙 경력이 짧아서 평가하긴 좀 그렇긴 하지만
쟈니스에서 모범적으로ㅋㅋ 활동했다면 분명 데뷔조 판도가 많이 바뀌었을것 같아

어쨌든 그런 인기있고 푸쉬받던 주니어가 갑자기 퇴사를 해서 전설의 주니어 라고 알려져있어
약간 키타야마, 쇼리 섞어놓은 느낌? 슈가였던 박수진도 닮고ㅋㅋ

드라마는 나카이드라마 승리의여신, 코이치 드라마 사이보그에 나옴
참고로 사이보그 출연 당시 쥬논 에서 코이치를 제치고 멋있는 남자 부분에서 5위를
주목되는 연하의 연예인 부분에서 킨키를 제치고 1위를 했다고 함







주니어 활동기간 중












타키자와 히데아키, 코하라유키, 타카하시나오키
양키라는 우와사에 걸맞게(?)ㅋㅋ 약간 좀 불량해보이는 매력..?ㅋㅋ



























97-8년 쯤 퇴소
이유는 그냥 쟈니스가 하기 싫어서, 학업을 위해..등이 있지만
레슨 땡땡이, 흡연, 음주, 여자문제, 본인이 입었던 티셔츠 등을 파는 등.. 태도불량으로 퇴소 당했다는 소문이 있음.
또한 SPEED 히로와의 교제도 문제가 되었었다고 함

퇴소 후 소문들은 더욱 암전.. 아래 사진들도 시부야에서 헌팅중의 사진이었다고 하고
당시 취재했던 잡지에서는 팬들 골라 헌팅해서 하룻밤 보내고 한 여자수가 세자리가 된다고 함
그때 나이가 무려 16살.....





















그러던 어느날 99년쯤에 칸사이방송 드라마에도 출연하고..
폼클렌징 cm 그랑프리에서 우승해서 CM 모델로 나옴.. 인기 많았던 쟈니스 주니어라고 해서 화제가 됨
소속사는 SPEED 히로 연줄로 SPEED 소속사 들어갔다고 함.
근데 그 이후? 이전부터? SPEED 히로랑 소문이 있었는데 이걸 알고 사장이 나오키를 해고함
거기에 히로가 반항심이 생긴건지... 여튼 그게 SPEED 해산까지 이어지게 했다고 알려짐
SPEED 해산때 히로가 나오키랑 교제 인정하고..
같이 오키나와 가서 살려고 그게 해산의 원인이라는 등
해고 되고 나서 그 이후엔 마땅한 활동 없음
호스트 했다는 소문도 있지만 2009년쯤 그냥 음악활동 잠깐했던거 같애















cm보이 콘테스트에서 직접 본 사람 말로는 178은 되어보였다고 함.


최신근황은 인스타보면 잘살고 있는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