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속보] 오타쿠라면 깜짝 놀랄 수 밖에 없고... 실제로 어제 오타쿠판 갑자기 난리나게 만든 엄청난 최신 소식...jpg

by 정보 채널 2021. 3. 18.
반응형

 

 

달과 라이카와 흡혈공주

 

 

 

 

 

아직 우주 비행을 성공하지 못한 세계. 시험 비행에 인간 대신 흡혈귀를 보내는 계획이 암암리에 진행되고 있었고

우주 비행사 후보생인 남주는 계획에 선발된 흡혈귀 여주를 감시하라는 명령을 받음

흡혈귀 여주를 그냥 실험체로 보려던 남주, 원래부터 인간을 혐오해서 남주 역시 혐오하고 적대시하는 여주.

그러나 둘이 함께 하는 날이 늘면서 점차 가까워지고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데...

 

 

 

이런 스토리의 라이트 노벨이고 애니화가 어제 발표됨

2018년 이 라이트 노벨이 대단하다! 4위를 할 정도로 평이 꽤 좋았음

 

 

 

여기까지 본 덬들은 엥? 이게 왜 난리가 남? 그냥 흔한 라노벨 애니화 소식 아님? 1도 모르겠는데? 시큰둥... 할 거임

당연함 오타쿠들이 난리난 이유는 따로 있으니까 ㅋㅋㅋㅋㅋ

이게 다였으면 오타쿠들도 오 애니화되는구나~ 가 끝이었을 거고 이 글을 쓰지도 않았을 거임

 

 

 

 

 

 

그래서 이게 왜 갑자기 난리가 났냐

 

 

 

 

 

 

 

 

https://www.youtube.com/watch?v=AqE9QwSYJNw

 

 

 

 

 

 

 

 




 

여주 성우가 하야시바라 메구미임

 

 

 



 




진심 저 소식 뜨자마자 오타쿠들 하야시바라 메구미가요??? 여기서요??? 갑자기요??? 로 대동단결

 

단체로 상상도 못한 정체짤 되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그 하야시바라 메구미를 어떻게 캐스팅한 거냐, 비결이 뭐냐, 말도 안된다, 오늘 아직 만우절 아니다,

그 하야시바라 메구미가 2021년에 라노벨 원작 애니의 10대 여주 성우를 맡는다는 게 믿기지가 않는데 하나도 안 어색하고 목소리가 여전히 그대로라서 더 믿기지가 않는다는 반응 쏟아졌음

 

 

 

 

뭔데? 뭔데? 저 분이 누군데? 나 잘 몰라 ㅠㅠ 하는 덬들을 위해 조금 설명하자면

 

하야시바라 메구미는 80년대 후반~90년대를 말 그대로 휩쓸어버렸던 성우고

 

지금 성우계에 정말 여러 큰 영향을 미친... 그야 말로 일본 성우계의 전설적 존재임

 

성우 데뷔한지 올해로 35년차가 됐는데

 

아직까지도 현역으로 꾸준히 활동하는 현재진행형 레전드라 

 

많은 성우들이 존경하고 롤모델로 삼는 사람이기도 함

 

또한 정말 짬이 많이 찼고 탑 of 탑급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그만큼 몸값도 끝판왕급으로 비싸고

기존 작품 제외하고는 웬만해서는 캐스팅하기 정말 어려운 사람

 

나와도 조연 단역이나 특별 출연으로 나오지 새로운 작품에 주연으로 캐스팅하는 건 정말 극악 ㅇㅇ

 

거기다가 보통 요즘 라이트 노벨이 애니화할 경우

신인 성우들을 주로 쓰는 추세인지라 라노벨 원작 애니 주연에 거물 중에서도 거물이 캐스팅되는 건 정말 이례적인 케이스...

 

그런 사람이 2021년 라노벨 애니 여주로 나온다니... 진짜 상상도 못한 소식

 

 

 

그래도 안 와닿는 덬들을 위해 한 짤로 설명하자면

 

 



여기 있는 캐릭터들 전부 저 분이 성우를 맡은 캐릭터들임

더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할미 애니덬은 벌써 심장 떨린다... 기대치 맥스... 기대기대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