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본 생활 하면서 사용했던 생활용품들 생각나는대로 몽땅 후기 - 무인양품편 (스압)

by 정보 채널 2021. 3. 14.
반응형

 

 

<유럽풍 치즈카레> 가격: 300엔

와 레알 치즈임 

마일드해서 맛있었어!!! 

카레종류는 비싸서 자주 사먹기 힘들다는 점이 구매욕을 떨어트리는 포인트.....



 

<타코라이스> 250엔

 

저 그림대로 들어있는건 아니고 저 소스가 들어있어

본인이 치즈랑 타바스코랑 토마토랑 양배추를 준비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아서 두번은 못해먹겠.......

맛은 진짜 맛있어ㅋㅋㅋㅋ

타코라이스가 뭔가 싶은 덬들은 한번 사서 한국에서도 해먹을 수 있으니까 좋을거같음!!!

오키나와에서 먹었던거랑 비스무리~ 했어ㅋㅋㅋㅋㅋㅋㅋ

 

 

 

 

 

 

 

<냉장고> 중고

 

처음에 일본 왔을 때 중고로 샀어!

그때 중고였으니까 아마 2013년 생산품인가 그랬던듯?

윗칸이 냉장실이고 밑이 냉동실이라서 편해!

근데 김치넣고 고추장넣고 된장넣고 하면 나머지 넣을곳이.....orz

 

 




 

 

<바움쿠헨> 180엔

 

맛별로 종류 엄청많아!

간식으로 딱 좋아. 2천원의 행복

 

 

 

 

<마일드 클렌징 젤> 120g 600엔 (사이즈는 총 세종류)

 

참고로 나는 미네랄오일이랑 천적인 피부야.... 오일종류는 뭘써도 피부가 뒤엎어짐...

근데 그런 나를 구제해준 클렌징젤!!!!!!!!!!!!!!! 

이것도 잘못세정하면 뾰루지나기는 하는데 그래도 오일에 비해서는 잘 쓸 수 있어서 내 필수템이야.

여행용 사이즈도 있어서 한국갈 때마다 사감ㅋㅋㅋㅋㅋ

 

 






<청소용품시스템 카페트 클리너> 390엔

 

다이소에서 사도 되는템이기는 한데 확실히 다이소거보다 튼튼하고 크기도 커

리필용 테이프도 엄청 길어서 오래쓰고!

테이프 접착력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위에 쓱쓱 밀고 플로링 방바닥 닦으면 머리카락 안녕!!!! 

 

 

 

 

 

 

<폴리프로피렌(?) 수납케이스 서랍식> 큰것도 1500엔 안짝

 

우리집 수납장은 무조건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부담스럽지않은데 엄청 튼튼하니까 100엔샵거사지말고 이거 사라

 

 



 

<키나코모치(인절미)맛 미니 도라야키>

 

쓰레기였음 부셔버릵어ㅑ

 

 

 

 

 




<도기 칫솔 스탠드> 300엔

 

저기 칫솔 밑에있는 저거야

저 작은게 한국돈으로 3000원이 넘어..... oh.....

근데 이거 다이소가면 똑같은거 파니까 차라리 다이소에서 사라

 

 







<마도츠키 형광펜> 105엔

 

아련한 소비세 5퍼일때 가격 그대로인 105엔 형광펜

세금올릴 때 자기들은 상관없다며 그대로 유지중이신 사스가 세이부그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천원짜리인데도 진짜 좋아 겁나오래씀

넓은부분이랑 얇은 펜부분 두종류나되는데 천원임!!!!!!!!

 

여기에 추가로 무인양품에서 파는 펜은 다 좋아!

 

 

 

 

<PET 코와케 보틀>

 

대충 100엔대부터 큰 사이즈는 500엔대까지 다양.

다이소에서 사기엔 내구성이 걱정된다 하면 무인양품 세일기간에 가서 사기 좋은 제품ㅋㅋㅋㅋㅋㅋ

나는 여기에 씨브리즈 (여름 땀냄새에 좋은 제품) 넣어다님!

 

 



 

 

<더스트박스> 1500엔?

 

첫번째 사진이 우리집 쓰레기통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살 때는 그냥 이대로 팔았었는데 지금은 뚜껑을 따로사는걸로 바뀐듯??

튼튼하고 용량크고 굳

 

 

 

 

 

 

<하와이풍 로코모코>

 

맛은 분명히 있는데.... 이 가격주고 또 사먹기엔.... 난 너무나... 절약해야하는 자취생.......

 




<하네 마쿠라 43x63> 1200엔

 

이건 추천글 보고 세일할 때 샀는데 진짜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푹신한데 살짝 톡톡하기도 하고 그렇다고 확 꺼진것치고는 냅두면 원래대로 돌아오고!





<비프카레> 150엔

 

이건 그래도 몇개 쟁여두고 먹을 수 있을 만큼 저렴한 카레야ㅋㅋㅋㅋㅋ

슈퍼 카레보다 확실히 맛있음

 




 

<컷트 코튼 (화장솜) 180매> 250엔

 

어제 사온 따끈한 제품

이건 알바생 친구가 추천해줘서 사왔어

이거랑 완전 큰 크기 화장솜 두개있었는데 그건 좀 더 비싸고 매수가 적길래 (당연하지만;) 그냥 이거 사옴

 





 

 

<침대>

 

침대는 신학기 세일로 20퍼인가 할 때 샀어.

몇종류 랭크가 있었는데 밑에서 두번째인가 세번째거 샀음.

이건 침대다리랑 매트리스가 합쳐져있는 침대야

침대밑에는 위에서 설명했던 수납장 넣으라고 서로 크기 맞춰서 나와서 좋음ㅋㅋㅋㅋㅋ

침대는 좀 푹신해 내가 무거운것도 있는데^_ㅠ 한 1년반 넘으니까 궁뎅이부분이....... 푹.... 꺼ㅈ.... (암전)

 



 

<육개장>

 

한국맛이 그리울 때 가끔 사먹어. 청양고추 쫌 썰어넣으면 맛남.

근데 왜 육개장에서..... 참기름맛밖에 안나죠.....?



 

<버터치킨카레맛 감자칩>

 

짜.... 버터치킨카레 그 자체인데 ㅉㅏ.... 일본 과자의 현실임 흑흑

 

 

 

 

<발수 오가닉 코튼 스니커 (무지퍼셀)> 2980엔

 

세일 때 하나씩 사기 좋은 템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보통신발보다 훨씬 작게 신어야함!!!

나 그냥 신발 240mm 신는데 23.5cm사고도 신다보니까 금방 헐렁해짐...

다음엔 23cm 사려고! 

참고로 일본은 mm가 아니라 cm니까 신발살 때 놀라지맠ㅋㅋㅋㅋ 놀라는 사람 몇있더랔ㅋㅋㅋ

 



 

<까르보나라> 150엔

 

맛있는데 난 그냥 슈퍼에서 냉동반값세일 할 때 냉동파스타 사먹을겡.... 귀찮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쉬드 비프> 150엔

하야시라이스같은 맛...? 맛있음! 

포장지에서 알 수 있듯ㅋㅋㅋㅋㅋㅋ 저렴이라인임ㅋㅋㅋㅋㅋㅋ

 



 

 

<신제품 버터치킨카레 맛 라면> 200엔

 

음... 맛은 분명히... 있는데....

 



 

<우지맛챠 파운드> 400엔

이거 진짜!!!!!!!!! 맛있음!!!!!!!!!!!!!!!

단거 싫어하는 덬들이라도 꼭 먹어봐 진짜 안달고 맛있어!!!!

근데 좀 기름진다는거 빼곸ㅋㅋㅋㅋㅋㅋㅋ 다 좋음 맛있어어어어

 

 

 

<우지맛챠 한입 다이후쿠> 150엔

 

쫀득쫀득 녹차맛 찹쌀떡이야 맛있엉

 

 

 



 

<두유 비스켓> 120엔

 

사루비아맛!!!!!!!! 맛있어 꼬소해 ㅠㅠㅠㅠㅠㅠ 이거 제일 좋아함

 



 

<세탁기> 중고

 

이것도 중고로 냉장고랑 같이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만함! 근데 정가주고 살거면 그냥... 다른거 사는게....

 

 

<세탁망>

 

사이즈는 대중소 있는데 혼자사는 사람이면 중짜리 하나 사면 좋을거같음

확실히 100엔샵 제품보다 튼튼하고 촘촘하고 흐물흐물하지않고 빳빳함!!!

 





<스마트폰 휴대용 충전기> 

 

이거는 여행기같은데서 많이 보는데.... 

이거말고 Anker 제품을 추천함!!!!!!!! 충전용량도 훨씬 많고 가격도 저렴해!

지금 아마존 보니까 위에 사진이랑 비슷한 용량(5200mAh)가 1700엔임....

 

 



 

 

<화이트 초코를 뭍힌 딸기> 280엔

 

몇개 안들었는데 대략 3천원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이거 먹으면 꼭 목이 근질근질하고 가루날리고 이러는거같아서 안먹음ㅠㅠ

근데 한국에서도 유명해서 선물용으로는 좋아 ㅋㅋㅋㅋㅋㅋ

 

 

 

 

 

<스킨/로션> 사이즈별로 다름

 

가격도 저렴하고 종류도 많고 대용량이고

얼굴에 잘 맞기만하면 이거만한게 없을정도로 좋아

나는 피부가 계절도 잘타고 그래서 맞을때도 있고 안맞을떄도있고 그래서 작은용량 사두고 써ㅋㅋㅋ

 



 

<노트류>

 

정말 몇십엔 단위부터 비싸도 500엔? 하는 노트들이야.

학교에서 막 쓰기 정말좋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노트 사면 스탬프찍는거 할 수 있어서 더 좋아함+_+

 

 

 

 

<코알라 빵>

 

이것도 알바생이 추천해준 템!

집에 놓고 먹기 좋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ET 리필 보틀> 400ml용 280엔

 

나는 작은 투명타입 사서 샴푸넣고 쓰는데 확실히 100엔샵거보다 펌핑도 시원시원하고 튼튼해!!!!

세일 때 사기 좋은 템!

 

 



<스루메 시트 (오징어) > 200엔

 

끼야오 이거 진짜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끼손톱 두마디 정도 크기라서 입에 쏙쏙들어가고 주전부리로 딱임ㅋㅋㅋㅋㅋ

근데 오징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는 아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