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맛집과 카페juj

by 정보 채널 2021. 3. 10.
반응형

 

테이블앤데스크

카레오므라이스랑 딱새우로제파스타

둘 다 맛있오

 

 



최고집

오겹살 존존존맛!!!!!!!!!!!!!!!!!! 여기는 제주도 갈때마다 들림ㅋㅋㅋ

 

 


수복강녕

저게 떡갈비정식 2인분인가 글커든

떡갈비도 맛있고 밑반찬도 진짜 다 맛있음 ㅠㅠ

 

 

 

쿠오모제주

여기 딱새우회?스시 그거로 유명한데 저렇게 정식도 맛있더라ㅠㅠ

 

 

 

명랑스낵

밤도깨비에도 나온곳인데 저 한치튀김이 진짜 맛있오ㅋㅋㅋㅋㅋㅋㅋ흑돼지튀김은 안먹어봤는데 그것도 맛있댕

오픈할때부터 줄서있는 곳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집돌우럭

비싼편이라 런치타임에 가서 먹는게 조앜ㅋㅋㅋㅋㅋㅋ 우럭조림 존나 맛있음!!!!!!!!!!!

조림 외에도 미역국, 죽, 생선구이 나오고 돌솥밥에 숭늉까지 먹었던거같아

같이 간 지인은 제주도 다시 갔을때 여기 또 들렸다고 하더라고

(아 지인이 말하길 여기 지점이 두군데인가 그런데 공항근처가 더 맛있었대)

 

 

 

 

 

볼스카페

여기 풍경이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빵이 맛있어!! 빵전문이고 빵공장처럼 되어있어!!!

저 사진 진짜 그림 같지 않니 ㅋㅋㅋㅋ




 

니모메빈티지라운지

여행방도 자주가는 짼덬이라 거기서 이 카페 추천한적 있어

요기 날씨 좋은 날 가면 최고임ㅠㅠㅠㅠㅠㅠ카페가 너무 예뻐

지하도 있는데 지하인테리어도 이쁘고

 

 





보롬왓
이런곳에 카페가 있어? 라고 싶은곳에 있어ㅋㅋ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농장같은 곳에 지어져서 양도 풀어놓고 엄청 넓고 탁 트여있는 곳이야

 

 

 



바다다

여기 음식값 개비쌈 근데 바다앞에 있어서 진짜 겁나 예쁨ㅋㅋㅋㅋㅋㅋ가서 커피만 마셔.. 

 

 

 



더리트리브

무도에서 작년인가 제주도 간적 있는데 기억나려나

거기서 요가했던곳이 아마 여길거야

내부 엄청 넓고 커피가 맛있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