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힙업을 위해 브릿지 할때 오로지 엉덩이만 조지는 자세 팁

by 정보 채널 2021. 2. 5.
반응형

 

 

 



 

 



자세 좀만 변형하면 엉덩이만 쫘아아악 쪼임
(혹은 정자세+무릎사이에 뭐 끼우기)

엥 근데 나 올렸다 내렸다 했는데
30초씩 세번 버티는 게 기본이래
ㅋㅋㅋㅋㅋ



2분 40초부터

https://m.youtu.be/b-cgbP28v18




이걸 어떻게 알게 됐냐면
몇시간전에 올라온 최준 힙업운동 영상보다가
갑자기 뽐뿌 와서 의자 브릿지로 검색하는데
저게 나오길래 썸네일 존나 뻔한 어그로여서 지나치려다가 들어감
근데 댓글에 간증있길래 나도 바로 해봤는데
와...오로지 엉덩이만 쫘아아악 쪼이는 느낌나

나는 브릿지 해도 주로 무릎이랑 뒷허벅지 허리에 힘들어가서 오히려 꺼려졌는데
저렇게 하니까 내가 상상하던 그 힙 자극이 바로 실현됨

진짜 딱 1회만 해봐도 오?!! 하니까 지금 누워있으면 바로 해봐ㅋㅋ저기 댓글말대로 진짜 인생 절반 손해본 느낌이더라
브릿지가 오로지 힙만을 위한 자세는 아니겠지만 난 저 정도 강한 자극을 갈구했어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