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베스트 크롬 확장프로그램 VPN 추천

by 정보 채널 2021. 1. 30.
반응형
  1. NordVPN 프록시 확장프로그램
    NordVPN이 제공 중인 초고속 프록시 크롬 확장프로그램은 브라우저 트래픽을 암호화하며 IP 주소를 감추어 사용자의 온라인 활동을 익명으로 유지해준다. 이와 함께 제공 중인 CyberSec 기능은 고성능 광고 차단프로그램으로 자동으로 위험한 웹 사이트를 차단해 사용자의 기기를 멀웨어나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2. ExpressVPN 크롬 버전
    이 확장프로그램은 ExpressVPN 앱과 결합해 사용자에 온라인 보안에 대한 최고의 제어권을 부여한다. ExpressVPN 확장프로그램은 시중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서비스이며, 사용자의 브라우징 내역 역시 보관하지 않는다. 또, ExpressVPN의 전매특허 분할 터널링 기능을 통해 특정 사이트에 대한 접근을 로컬 IP와 VPN 중 어느 것을 통해 진행할지를 정할 수도 있다.
  3. Hotspot Shield
    믿음직스러운데 착한 가격대까지 자랑하는 VPN을 찾는 중이라면, Hotspot Shield의 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은 최선의 선택지이다. 고성능 보안 기능과 함께 빠른 연결 속도, 무제한 대역폭을 함께 제공 중이다. 또 믿을 수 없으리만큼 간편한 사용성을 자랑한다. 사용자는 클릭 한 번으로 모든 브라우징 활동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4. SaferVPN
    SaferVPN은 크롬 사용자에 빠르고 안전한 무료 VPN 확장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다. SaferVPN의 기본 계정으로 사용자는 매달 500MB의 대역폭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이 확장프로그램은 설치가 매우 간해 전체 과정에서 그 어떤 기술적인 노하우나 지식이 요구되지 않는다.
  5. ZenMate VPN
    ZenMate VPN이 제공 중인 강력한 확장프로그램으로 완벽한 인터넷 보안 솔루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하지만 제한적인 무료 서비스을 넘어 다양한 기능을 즐기고 싶다면,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유료 플랜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도 괜찮다. ZenMate 확장프로그램은 사용자의 브라우저 트래픽을 모두 암호화 처리해 사용자의 익명성과 온라인 보안을 보장해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