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김선호 소속사 직원들이 이번 브이앱을 위해서 준비한 것

by 정보 채널 2021. 1. 22.
반응형

일단 Good-bye 2020 ◡̈ 을 컨셉으로 3가지 코너를 준비

 

1. 랜선 팬싸인회

2. 김선호x한지평 TMI 인터뷰

3. Good-bye 2020 사연 소개

 

 

1. 랜선 팬싸인회

소속사에서 팬싸템과 미션을 준비해줌

 

결과 ⤵️

 





보면서 덬잘알&열일 모먼트 느낀거 몇개 말하자면

 

 

팬싸템 : 안경

미션 : 지적인 모습 3종 세트 해주세요




팬사템 : 화관+꽃잎

미션 : 꽃 불기

https://twitter.com/purpblue__/status/1343536603889688577?s=20

 

 

인데 망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잎으로 음주측정)

 

스탭분들이 저 종이 꽃잎들 하나하나 다 오려서 준비했다고 함ㅋㅋㅋ

 

이 외에도 계속되는 팬싸템과 캡쳐 타임으로

수많은 레전드짤 탄생

 




 
















2번째 코너. 김선호x한지평 TMI 인터뷰

 

질문지도 알록달록 예쁘게 뽑아서 준비해주고



김선호 손 크기 궁금하다는 질문 읽자마자

옆에서 스윽 나타나는 자 ㅋㅋㅋㅋㅋㅋㅋㅋ

 



 

3. Good-bye 2020 사연 소개

 



코너별로 메일을 하나씩 받았는데

7000개가 넘는 메일이 왔다고 함

26일 15시가 이벤트 접수 마감이였는데

이틀동안 메일 읽고 추려서 준비,,

 

 

 

 

사실 솔트(소속사) 준비성은 예전부터 오졌는데

 



예전에 했던 TMI 인터뷰

팬들한테 받아서

준비한 질문 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 개많음



 



붕어빵 꼬리부터? 머리부터? 라는 질문 있길래

종이 붕어빵 준비

 

 

 



귤 까는 방법 물어봄

-> 응 귤 두 박스 준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끝내야될지 모르겠는데

하튼 덬잘알 일존잘 열일 솔트 최고야 사랑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