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새학기 시작하는데 친구 사귀는 법 알려주세요ㅠㅠ라는 팬의 질문에 방탄 뷔의 답변.jpg (스압)

by 정보 채널 2021. 1. 22.
반응형

아래 캡쳐들은 '위버스'라는 방탄과 팬들의 소통 플랫폼(공카 개념의 어플).팬들이 글쓰고 놀면 한 번씩 멤버들이 와서 댓글을 달거나 sns하듯 글을 올리거나 함




그리고 요즘 거의 매일 위버스 출석도장찍는 뷔
뷔가 달았던 댓글 몇 개 가져옴



1. 내공얌냠족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 사귈 수 있는 지 모르겠으나 시나리오한 편 뚝딱 완성ㅋㅋㅋ지식인 내공얌냠족까진 아니지만 뭔가 얼렁뚱땅 정성그득 하게 답변




2. TMI요정과 카톡하기

 


수상소감이나 콘서트 멘트 때 기여운 Tmi를 자주 얘기해주는 편, 오늘 얻은 티엠아는 뷔의 재파마 소식!!!



카톡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내줄 수 있어?? >기다려봐요


그리고 올라온 따끈따끈한 셀카

 


만세ㅠㅠ


3. 새우깡 알면 20살 이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아다니는 갈매기들도 새우깡은 아는걸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팬닉넴이 새우깡이엇음)



4. 되로 주고 '말'로 받는다

 


그만하란 '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마음 쉬는 곳


🥰



6. 뭔들


뷔가 종종 수염길러보고싶다/기르고있다(비활동기) 등의 언급을 했었음ㅋㅋㅋㅋㅋ


7. 다정하게 어르기 자격증 1급 보유자



글은 많고 눈은 두개다 > 명석한 한마디







8. 예쁜말 보구 마음이 막






이외에 오늘 뷔는 약 50개의 댓글을 달아주었으나 몇 개만 올렸음! 어제는 늦게까지 스케도 했는데(뷔피셜) 팬들 챙기고 같이 배그하고 넘나 다정한 사람,,(보이스채팅도 함,,)



오늘 올라온 건 아니지만 몇개 추가


어떻게 하지말구 게속 사랑해조요



 


팬 상담해주기



 


잠안올 땐 약 대신 따뜻한 우유!!



위의 따뜻한 우유는 사실 팬 추천으로 전에 직접 해봄ㅠㅡㅠ




(평소 댓글 달러 자주 오는 진,, 오늘은 안오나 싶어 올라온 글)


 


뷔가 요로코롬 설레게 댓글 남겨버림




뛰뛰하면 빵빵💜



 


팬 따라 뷔도 주책바가지😚



 

GIF 다운로드


아미 하트 🐻💜



이외에두 다정하고 예쁜말 많이 해주는데 하나하나 가져올 수가 없어 아쉬울 따름.. 비주얼에 무대실력에 매력도 개쩔고 팬들한테 잘하기까지 해서 더할나위 없이 고마움



현재는 팬들이랑 배그중
https://twitter.com/btsvts95/status/1217818252748812288?s=19


https://twitter.com/ma_EuphoriaS2/status/1217824096139956227?s=19

대략 ㅇㅣ런 목소리로,,, , ,
마무리는 개쎈 뷔,,





가 아니라 자두하트 날리며 꿀떨어지는 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