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자신의 사주를 그래프로 봐보자능!

by 정보 채널 2021. 1. 16.
반응형

http://myluck.co.kr/

요기로 가서 자신의 생년월일 입력하면 자신의 음양오행과 성향을 그래프로 알려줌!




나같은경우는 권위적이며 존나 용맹한 ......


요런식으로 결과도 나와요

(소름돋게도 원덬 특징 잘 잡아내고 특히나 일때문에 해외에서 일하게 되는데 그거조차 디테일하게 다 잡아냄 ㄷ ㄷ 원덬 변명 존나 잘하는것도 다 잡아냄 어케알앗데? ㄷ ㄷ

사주분석
- 머리가 명석하고 회전이 빨라 판단이나 결정은 잘하나 오래 끌고가지 않는다.
- 삶 자체가 투쟁적이거나 개혁적인 부분이 많고 위험적인 요소가 있어도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 비밀이 많고 권모술수 능한 사람이다.
- 따라서 인간적인 - 따라서 인간적인 고독을 많이 느끼고 감정에 기복이 심한 경우가 많지만 활동적이고 자립의지가 강해 자신의 일을 스스로 찾고 해결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 고향을 떠나 생활하는 사람이 많으며 직장 관계로 타지에서 생활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 본인 의지대로 살아가므로 진로나 인생방향도 자기가 선택하고 결정하기때문에 결단성이 있다.
- 자립성이 뛰어나 자기사업에 대한 열망이 크고, 작지만 일찍부터 자기사업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 고집은 있지만 책임감이 강하고 매우 속이 단단한 사람이라 웬만한 일로 힘들어 하거나 슬퍼하지 않느다.
- 아랫사람이 따르는 경우가 많다.
- 변명도 잘하고 자기가 잘못했어도 죄책감을 잘 모르는 사람이 많다.
- 소년기나 청년기때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서 인생 중반에 자수성가한 사람이 많으니 지금 힘들다고 포기하지 않고 집중력을 잃지 않아야 한다.




여튼 재미로 봐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