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방학때 영문법을 무료로 끝내고 싶다면

by 정보 채널 2021. 1. 7.
반응형

안녕 10학번 화석이야 ... 나는 현재 영어를 쓰는 직종에 있고 과거 영포자였어 ㅋㅋㅋㅋㅋ

 

영어 자체가 어렵더라고 얼마나 멍청했나면 강의를 이해를 못했어. 기초가 없어서 ㅋㅋㅋㅋ

근데 난 도움을 많이 받았어서 덬들한테도 좋을 것 같아서 적어봐.

 

물론 요즈음은 좋은 강의는 많겠지만 분명 무료로 듣고 싶은 사람도 있을꺼야.

사실 나는 이 분 강의를 듣고 영포자 탈출했어. 지금은 은퇴하신 분이고 (바이럴 아님)

 

1. 그래서 내가 영포자다 (@704덬 글도 본문추가 했으니 꼭 내려서 읽어봐)

 

-> 이러면 "로즈리 그래머존"을 추천해. 84강의 미친 압박이 있지만 다 이해한다면 어려운 문법이 아니라면 문법이 크게 어렵지는 않을꺼야.

     그런데 이건 ebs 내려가서 유튜브에서 "로즈리 그래머존"이라고 검색해야 나와 

 

-> 그리고 책은 구글에서 "로즈리 그래머존" 검색해서 필기자료 찾아서 같이 하면 돼 . 

    --> 근데 꼭 책이 필요한 강의는 아냐. 인터넷에 있는 것도 필기자료라 자신이 필기해도 돼.

 

704. 무명의 더쿠 2021-01-06 22:18:49

얹혀서 나름 팁 주자면 내가 중딩 수준도 안 되는 영포자다!+그래머존이 너무 많다 하면 ebs에서 정승익 중등~고1 수준 기초 영문법 듣고 로즈리 그래머홀릭 넘어가봐! 내가 현역 때 그래머존 들었는데 일단 강의수 압박이 너무 크고 진짜 쌩쌩노베 수준은 아니라고 느꼈음 홍보 절대 아니고 내가 저 코스 타고 위정척사에서 살짝 개화파 돼서 추천하는거임 만약 내가 홍보면 내 돌 내일 해체

 

 

2. 영포자는 아니다. 내가 공시, 토익 등 빠르게 들어야 된다 .

 

->https://www.ebsi.co.kr/ebs/lms/lmsx/retrieveSbjtDtl.ebs?sbjtId=S20150000380 (로즈리 그래머 홀릭)

을 추천해. 

 

-> 이 강의는 아직도 책 파니까 책은 구매하면 되고 

 

라떼는 문법하면 로즈리 였는데 ... 

 

뭔가 마무리가 힘든데 

새해복 많이 받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