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무보정 실물짤로 유명한 홈마 사진.jpg

by 정보 채널 2021. 1. 7.
반응형

여자아이들 우기

현아

후이

정국

온앤오프 세븐 닮은애

비투비 서은광

몬스타엑스 원호 기현

앙칼지내

원호

김재덕

젝키해체될이후부터는 완전한 서울말씨를 구사하고있었다.

이재진
비슷한 시기에 본인도 군대에 입대하게되었을때였는데

딩시 이재진의 탈영소식을 접하게되었을때는 충격이었지만 지금은 의젓하게 젝스키스 멤버로 돌아와있었다.

머리색깔로 젝키때처럼 신세대적인 컬러이기도하였다.

장수원

멜팅

은지원


밑으로 갓세븐




밑으로 아스트로








“아티스트” 크라쉬



ㅁ박복검



밑으로 방탄







밑으로 몬스타엑스








얘는 후기 웃겨서 다 가져옴ㅋㅋㅋ

펜타곤 후이
후이직찍.



사람이굉장히 차가워보였다.

그리고 키가크고 말랐다.

실물역시 나이그대로의 20대중반모습이었다



사람이 되게강렬하고 지기싫어할정도로의 자존심이 쎄보였다.


100일휴가 복귀하는 군바리들 표정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