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재미로 쓰는 내 주변 mbti 특징

by 정보 채널 2021. 1. 6.
반응형

사실 mbti같아도 케바케더라

ㅋㅋㅋㅋㅋㅋ 걍 재미루 보셈



Enfp
일단 술자리에서 젤 많은게 엔프피 ㅋㅋㅋㅋ
텐션 높고 웃기고 가벼운데
딥한 얘기하면 세상 진지하고 공감왕
짱나는 일 있을 때 얘기 하면 욕 찰지게해줌


Esfp
집에 잘 안 있음
친구 엄청 많고 노느라 바쁨
엔프피랑 비슷한데 감정 기복이 덜함


Entp
얘네는 뭔가 생각이 많고 깊고 논리적임
실친 엔팁들 다 말 개잘하고 웃김 ㅋㅋ
한때는 내가 엔팁인줄 알았는데
차이점이 얘넨 뭔가 내가 암생각없을때도 분석해냄


Intp
팩폭 잘 날림
과동기였는데 첨엔 여자애들한테 욕 좀 먹음 ㅋㅋ
난 속으로 웃겨 죽었음 ㅋㅋㅋㅋㅋ
근데 싸가지없는 이미지 잘 잡아서
좀만 착하게 해도 애들이 웬일이냐고 좋아함


Istp
사회성 없음 근데 개의치 않아함
같이 프로젝트 같은거 하면 ㅈㄴ 시원함
꿍한거 없고 행동력 빨라서 쾌감 오짐


Istj
남자 여자 한명씩 아는데
남자애는 좀 알파고같고
여자애는 대인관계용 가면 쓰고 살음ㅋㅋ
둘 다 과제나 할 일 나오자마자 처리함
약속 애매하게 잡으면 한 3일전에
일정 정확히 알려달라고 함
즉흥적으로 뭐 하자하면 칼거절잘함
내가 유일하게 긴장 타는 부류임


Intj
쌤이었는데 딱히 친화력 없고
숙제만 엄청 내고 무뚝뚝한데
개똑똑하셨음 애들이 다 좋아함 ㅋㅋ
쌤 저희가 짱이죠? 이러면
그 정도는 아니고..; 하면서 도망가심


Infj
한 명 아는데 날 너무 웃겨함
반응 잘 해주고 긍정적이고
모두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는데
상처받으면 말 절대 안함
어쩌다 얘기하다 알게 됐는데
미안한적 있음


Esfj
내가 아는 사람들은 좀 감정기복 있었음
성격은 다 좋고 인싸임 ㅋㅋ
근데 불이익 당하거나 차질생기면 ㅈㄴ 화냄


Estj
내가 아는 애 둘다 선비임
근데 둘 다 여행 ㅈㄴ 잘다님
야무지고 알차게 다니고
평소에도 휴가 잘 보내고 살림도 잘함
말도 잘 통함 결혼하고 싶음


Estp
나말고 아직 본적이 없음


Entj
자기계발서 주인공들 같음
걍 24시간 꽉채워 살고
휴식때도 생산적인 일을 하는게 ㅈㄴ 신기함
의외로 인간적이고 공감잘해줌


Isfj
내 소울메이트 3명이 isfj 임 (걔네 입장은 모름)
그냥 얘기 개잘들어주고
찐따미 있는데 재밌음 ㅋㅋㅋㅋ
셋다 엄청 소심한데 그걸 웃음으로 승화함
아 ㅅㅂ 카페에 인싸 왔는데 안 볼때 몰래 나갈까??
이런거 물어봄 ㅋㅋㅋ


Enfj
다 기독교던데 대체로 착함
한명은 저렇게 착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착함
그리고 같이 뭐 하는거 좋아함
보드게임 마피아 모두의마블 이런거 ㅋㅋ


Isfp
놀기 좋음 재밌음 ㅋㅋㅋㅋ
근데 눈치가 좀 없는 부분이 있음
얘만 그런걸수도 있는데
공감을 해주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좀 이상하게함
ㅋㅋㅋㅋ 그래도 순수하고 귀여움


Infp
놀 때 재밌게 다 놀고
집가서 아까 혹시 이래서 기분나빴냐
이런거 물어봄
당황스러움 ㅋㅋㅋㅋㅋ
그리고 젤 예측이 어려웠음
외향형이라고 예상했던 애들인데
I 라니 ... 정말 대인관계에 노력많이하는구나 싶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