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MBTI 부정적 루프에 빠질 때

by 정보 채널 2021. 1. 5.
반응형

INFP

Fi-Si 루프: 부정적인 과거 이벤트에 갇히고 오버 플레이를 시작하여 상황에서 감정을 재현합니다. 그들은 이러한 감정에 스며들어 미래를 보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에 흥분하지 않고 대신 이러한 부정적인 상황이 재생 될 것을 두려워합니다.

INTP

Ti-Si 루프: 부정적인 과거 이벤트에 갇히고 오버 플레이를 시작하여 왜 그런 일이 발생했는지 분석합니다. 또한 논리 감각을 사용하여 세상에 대한 부정적인 믿음을 생각해 내고 Si를 사용하여 이러한 아이디어를 강화하는 과거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가능성에 대해서 흥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INFJ

Ni-Ti 루프: 감정적 측면을 억누르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자신을 차단하고 주변 사람들과 감정을 공유 할 수 없게됩니다. 그들은 극도로 철회되고 사적으로 변하고 감정을 사용하지 않고 분석적이고 논리적이 되려고합니다. 그들은 주변 사람들의 감정과 가치에 비추어 사물을 고려하는 경향을 차단하면서 모든 것을 논리적으로 보려고 시도 할 것입니다. 또한 감정을 억누를 것입니다.

INTJ

Ni-Fi 루프: 삶의 모든 것을 과도하게 분석하고 부정적인 감정에 빠져 듭니다. 그들은 자신의 감정을 지나치게 생각하고 삶에서 원하는 것에 매우 집중합니다. 그들은 모든 상황이 어떻게 진행 될지, 일반적으로 최악의 상황을 가정하고 상황이 개인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를 계획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생각을 실제 행동으로 옮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상황에서 논리적으로 추론하는 능력을 잃고, 내면의 감정 경험에 압도 당하고, 부정적인 감정에 스며들게 됩니다. 그들은 도덕과 삶에 대한 자신의 감정, 가치, 신념에 대해 강박적으로 생각하지만 종종 우울한 상태에 빠지게 하는 매우 부정적인 방식으로 생각합니다.

ISTP

Ti-Ni 루프: 상황을 과도하게 분석하고 머리에 갇혀 자신의 신념에 따라 행동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들은 자신이 전적으로 옳고 어떤 상황에서든 가장 잘 알고 있다고 확신하고 상황에서 지나치게 불안해하고 그들을 이해하기 위해 정신적으로 그들을 분리합니다. 그들은 또한 행동의 장기적인 의미나 표면에서 보는 것 이상의 근본적인 의미에 대해 지나치게 걱정하게되고 즉각적인 행동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ISFP

Fi-Ni 루프: 상황을 과도하게 분석하고 머리에 갇혀 자신의 신념에 따라 행동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들은 자신의 감정에 빠져 상황을 과도하게 분석하고 상황에서 지나치게 불안해집니다. 그들은 또한 행동의 장기적인 영향에 대해 지나치게 걱정하게되고, 행동으로 인해 미래의 정서적 영향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걱정하면서 순간적으로 행동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들은 표면에 있는 것을 지나쳐서 읽은 다음 부정적인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부정적인 결론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ISTJ

Si-Fi 루프: 일반적으로 트라우마가 있는 과거의 사건을 재생하고 이러한 과거 경험을 머릿속으로 되살린 다음 부정적인 감정에 빠집니다. 그들은 새로운 상황이나 현재 상황을 부정적인 기억과 비교하고 모든 상황이 나빠질 것이라고 가정하고 상황이 개인적으로 어떻게 영향을 미칠 것인지 해석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제 행동으로 옮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상황에서 논리적으로 추론하는 능력을 잃습니다.

ISFJ

Si-Ti 루프: 일반적으로 트라우마가 있는 과거의 사건을 재생하고 이러한 과거 경험을 머릿속에 재현하며, 이러한 일이 발생한 이유를 논리적으로 추론하고 과도하게 분석하려고합니다. 그 상황. 그러나 그들은 결론에 도달하지 못하고 대신 기억을 회상하고 분석하는 루프에 갇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그들은 건강한 방식으로 외부 세계와 상호 작용하는 능력의 일부를 잃고 대신 자신에게 물러서 자신의 삶에서 다른 사람과 감정을 이야기하는 것을 등한시합니다.

ENFP

Ne-Te 루프: 백만 가지 가능성을 제시하고 문제에 대한 개인적인 가치나 의견을 고려하지 않고 이러한 모든 것을 실행에 옮기려고합니다. 그들은 매우 외부적으로 주도되어 외부 검증과 인정을 원합니다. 그들은 또한 평상시의 가볍고 민감한 태도를 보상하려고 노력하면서 겉으로 굳어집니다.

ENTP

Ne-Fe 루프: 일련의 부정적인 미래 시나리오를 상상하고 비현실적인 신념에 논리를 적용하지 못해 현실을 잃게됩니다. 또한 자신에 대한 타인의 의견에 극도로 예민해지며 주변 사람들에게 받아 들여지는 부분과 싫어하는 감정에 극도로 신경을 씁니다.

ENTJ

Te-Se 루프 : 권력에 굶주리고, 이러한 행동의 감수성을 고려하지 않고 이미지나 통제력을 강화할 수있는 모든 것을 붙잡고 물질적 상품과 감각적 경험을 통해 이미지를 강화하는 방법에 집착합니다. 그들은 항상 "하는 것"에 지나치게 관심을 가지게되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스스로를 멈출 수 없게됩니다. 그들은 주변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든 말든 행동을 취할 때 강력하고 공격적이며 집요하게됩니다.

ENFJ

Fe-Se 루프: 외부 검증을 찾고 자신의 개인적인 감정을 고려하거나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쏟아 붓습니다. 그들은 물질적 상품과 감각적 경험을 통해이 이미지를 강화하는 방법에 집착하면서 자신과 그들의 이미지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 특히 민감 해집니다. 그들은 지나치게 사회화하고 단기적인 충동과 욕구를 충족 시키려고합니다.

ESTP

Se-Fe 루프: 매우 충동적이고 무모하며 주변 사람들로부터 외부 검증을 받기 위해 모험적인 일을 하려고 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매우 관심을 갖게 될 것이며 주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위해서 모든 에너지를 소비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들은 주변 사람들의 욕망을 거의 충족시키며, 독립적이고 논리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을 잃습니다.

ESFP

Se-Te 루프: 항상 "실행"에 지나치게 관심을 갖게되어 휴식을 취하기 위해 스스로를 멈출 수 없습니다. 그들은 주변 사람들을 해치거나 내면의 의무감을 충족시키는 지 여부에 관계없이 강력하고 공격적이며 행동을 취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선택이 자신의 가치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반성하기 위해 필요한 중지 단계를 무시하고 논리와 계획의 외적 표현에 집중합니다.

ESTJ

Te-Ne 루프: 백만 가지 가능성을 제시하고 현실을 고려하거나 이를 안내 할 구조, 과거 교훈을 고려하지 않고 이 모든 것을 실행에 옮기려고합니다. 그들은 매우 외부적으로 주도되어 외부 검증과 인정을 원합니다. 그들은 하나의 계획에 안주하여 집중하는 것이 힘들어지게 되고, 대신 백만 가지 다른 방향으로 끌려 가면서 스트레스를 받게됩니다.

ESFJ

Fe-Ne 루프: 현실적이거나, 자체 원칙 내에서 무엇이 현실인지 고려하지 못하거나, 그들을 안내 할 구조 또는 과거 수업을 고려하지 않고 주변 사람들을 무조건 기쁘게하기 위해 모든 시도를 할 것입니다. 그들은 다른 모든 사람들을 기쁘게하려고 노력하면서 백만 가지 다른 방향으로 끌려 갈 때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MBTI' 카테고리의 다른 글

mbti 유형별 화장 팩폭  (0) 2021.01.06
MBTI 성격 중 비교적 인기가 없는 성격  (0) 2021.01.06
MBTI 유형 짤 21  (0) 2021.01.05
MBTI 이상과 현실  (0) 2021.01.05
MBTI 유형별 어울리는 게임  (0) 2021.01.05
MBTI 유형별 해리포터 제목  (0) 2021.01.05
INTJ가 본 INFP  (0) 2021.01.05
MBTI 진지한 순위  (0) 2021.01.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