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빅히트는 지난해 6월 ‘방방콘’으로 107개국 75만 6000명, 10월 ‘맵 오브 더 솔 원’으로 191개국 99만 3000명과 만난 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 경험을 십분 살렸다. 아티스트별로 최적화된 5개의 대형 스테이지를 만들어 AR 및 XR 기술을 활용해 맞춤형 무대를 제공했다. 퍼포먼스 중심의 그룹 무대는 물론 빅히트 원년 멤버 이현, 플레디스의 간판 프로듀서 범주 등 각기 다른 성격을 지닌 솔로 아티스트와도 잘 어우러졌다. 다만 “이번 공연은 방송 중계를 겸해 정확한 시청자 수 추산이 어렵다”는 입장이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25&aid=0003066555
반응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재 방탄소년단 팬아터로 활동중인 소설 트와일라잇 일러스트레이터 (0) | 2021.01.06 |
---|---|
빌보드 좀비된 방탄소년단 Dynamite (핫100) (0) | 2021.01.05 |
BTS 정국, 이태원에 76억 단독주택 구입 (0) | 2021.01.05 |
실검 1위 찍은 다이어트 성공한 박봄 보정없는 짤 비포 애프터 비교 (0) | 2021.01.05 |
한때 화제였던 영어교사 토익 415점 해임사건.jpg (0) | 2021.01.05 |
피카소가 15세에 그린 그림 (0) | 2021.01.04 |
눈물 한바가지 흘릴 수 밖에 없는 디지몬 최종장 결말 (스포).jpg+추가 (0) | 2021.01.03 |
오늘 그알 아동학대당한 16개월 정인이 사망 하루 전 마지막 모습 (0) | 2021.01.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