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집에서 손쉽게 틀어진 '비대칭 골반' 바로 잡는 운동법.jpg

by 정보 채널 2020. 11. 12.
반응형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체형 교정과 통증을 동시에 완화시켜주는 '위아래 골반 운동법'이 소개됐다.

 

집에 있는 베개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위아래 골반 운동법'은 꾸준히 따라하기만 하면 틀어졌던 골반이 눈에 띄게 바로 잡히는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지금부터 틀어진 비대칭 골반을 바로 잡아주는 동시에 통증까지 단방에 해결해주는 골반 운동법을 소개하니 꼭 챙겨놨다 도전해보자.

 

1. 한쪽 발바닥이 반대쪽 무릎에 닿게 한 뒤 두 종아리가 직각이 되게 앉아 상체의 힘을 뺀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2. 다리를 바꿔 반대 방향도 똑같은 자세를 취한 뒤 상체의 힘을 빼 골반이 뜨는 쪽을 확인한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3. 골반이 내려간 쪽으로 상체가 기울게 되는데 이를 통해 비대칭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4. 상대적으로 많이 올라온 골반 쪽의 종아리에 베개나 쿠션을 밑에 깔아준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5. 올라온 골반 쪽의 엉덩이는 바닥에 붙인 뒤 손으로 눌러 고정시켜준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6. 내려온 골반은 손으로 가볍게 잡아준 뒤 위 아래로 자연스럽게 움직여준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7. '위아래 골반 교정' 운동을 총 30회 실시해주면 틀어진 골반을 바로 잡을 수 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