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백신에 대해서 많이 알고 있는 사람이 쓴 마지막 글

by 정보 채널 2021. 8. 19.
반응형

마지막 글 - (최종회)

그냥 떠나기엔 그동안 한 병원에서 동거동락하던 느낌이라 여러분들을 뒤로 하고 떠나려니 도무지 발걸음이 무거워 견딜수 없군요. 그래서 제가 쓰려고 했던 글중 내용을 최대한 압축하여 설명없이 결론만 남기고 가겠습니다.

원래는 충분한 자료와 데이터와 누구라도 납득할 수 있는 의학적 근거를 가지고 논리적 서술을 써내려 가려 했는데 (그래서 질병청 사람들이 보면 좀 느끼는게 있길 바라는.. )

아무튼 시작합니다. 눈을 크게 뜨고 다음 글을 경청해 주십시요.

1. 백신 부작용은 이곳에 계신 분들과 같이 운나쁜(!) 사람들에게만 발병하는 것이 아닙니다. 백신 접종을 한 모든 사람에게 곧 일괄적으로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고 그 차이는 수일에서 길게는 1여년입니다. 즉, 백신 접종후 1여년 안에 모든 사람이 부작용 발병 증후가 나타날 것입니다. (이는 세포분열및 세포 분화와 관련있습니다. 설명은 X)

까페에 계신 여러분들은 단지 그 발현이 남들보다 빠르게 됐을 뿐입니다. 여러분중에서도 접종후 바로 증상발현하는 사람이 있고 멀쩡하다가 2주나 3주 후에 발병하는 분이 계셨습니다. 이것은 작은 샘플에 불과하고 결국 모든 사람이 여러분과 같은 동일 고통을 호소하게 됩니다. 불운과 행운이 아무 상관없습니다.

2. 1번과 같이 되는 이유는 유전자 백신에 치명적인 설계 오류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한 예로 mRNA백신을 접종한 사람이 백신 접종 4주후 사망하였는데 온 장기에 스파이크 단백질이 발견된 적이 있습니다. 항체가 스파이크 단백질을 제거해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못했다는 얘기이고 그렇게 된 이유는 스파이크 단백질을 외부물질로 인식하지 않는 현상이 나타난 것입니다. 즉 항체가 내몸의 DNA에서 나온 물질이라 생각하고 공격을 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그럼 스파이크 단백질이 온몸에 체류하게 되는데 이게 어떻게 되냐고요? 이 스파이크 단백질은 하나의 특정 신체만 만들도록 유전자 코딩되어 주입된 것입니다. 그러니까 배속에 있는 유전자는 배를 만들어야 하는데 그 속에 있는 스파이크 단백질이 종아리를 만들고 있으며, 머리에 있는 유전자는 뇌를 만들어야 하는데 역시 그 속에 있는 스파이크 단백질은 종아리를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몸의 각 기관이 전체적인 시스템 오류 현상이 일어나게 되고, 이는 현대 의학으로는 아직 치료가 요원한 상태입니다.

3. 여러분에게 주입된 백신 물질이 여러분의 어떤 기관 세포에 투입됐느냐에 따라 여러분 생사가 결정됩니다. 그러니 심장이나 머리쪽에 통증이 발현하신 경우는, 최대한! 위기의식을 느끼고 치료와 치유에 전념하십시요.

또 그외의 기관이라 할지라도 스파이크 단백질 세포는 여러분 몸속에서 날마다 기하급수적으로 복제및 분열하여 그 세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일단 현재 할수 있는 일은 최대한 정적인 활동을 하셔야 하며 약 복용도 잘 따져가며 드십시요.

4. 불행중 다행인 것은 성인인 여러분들은 유아기나 청소년기와 다르게 세포 분열이 거의 멈춰선 상태입니다. 왜냐면 이미 다 성장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스파이크 단백질이 진행이 많이 더딥니다. 그러니 너무 조급하시지는 마시고 차분히 차분히 지혜를 모아보십시요.

5. 유아나 청소년이 백신 접종하면 이 아이들은 세포 분열이 최고로 왕성하기 때문에(신체가 커지고 있으니까) 스파이크 단백질 진행이 상대적으로 빠릅니다. (그래서 제약회사에서 청소년들을 그동안 백신 대상에서 제외한 것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의 청소년 자녀는 백신 맞추지 마십시요. 생각만 해도 너무 슬픕니다.

6. 마지막 희망의 빛을 공손히 여러분께 드리고 소인 퇴장합니다. 부작용은 두달 혹은 세달내에 치료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미 의료계에 빛이 보이기 시작하고 있으며 가을쯤이면 세계가 원하던 답을 얻게 될 것입니다.

7. 그러니 그때까지만이라도 버티십시요. 그 답이 도달하기 전에 이미 세상과 작별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출처 : https://m.cafe.naver.com/ca-fe/web/cafes/blue0bum4/articles/3071?useCafeId=fals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