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네이트판) 엄마가 에어컨을 안 틀어요.................................. 심리 좀 알려주세요

by 정보 채널 2021.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1 남학생입니다

제목 그대로 엄마가 에어컨을 안 틉니다..ㅎ 이번년도 틀은 적 없음
일단 오늘 아침 기준 집 온도가 30도... 이거보고 빡돌아서 여기다 글 써봐요

원래
겨울에도 난방 잘 안 트는 편이고 (옷 따뜻하게 입으니 ㄱㅊ)
여름철 동안 에어컨 많으면 6번 적으면 3번 정도 틉니다 (쨍쨍할때 X 비올때 0)

선풍기 틀고 가만히 앉아 있으면 세상 제일 시원하다고 엄마가 그러네요
더워서 맨날 짜증내는 게 일쑤면서..ㅎㅎ
어쩔 수 없죠 사람이...?


하............................... 갑자기 울컥하네요
친구들은 방에 각자 에어컨도 있고 아침까지 풀가동 한다던데 (바라지도 않아요)
저는 거실에 딱 한 대 있는 에어컨(작동은 잘 되여)도 못 트는 현실이
후...


어릴 땐 별 생각 없었는데
고1 되니깐 에어컨 하나로 많은 생각이 드네요
엄마한테 우스갯소리로 우리집은 환경보호에 앞서는 집이다라고 던져봤어요
엄마 왈 덥니? 너네는 가만히 자빠져있는데 뭐가 더워 그리고 선풍기 틀고 가만히 앉아있음 시원해

...

저번에 판에서 에어컨 틀면 비용 얼마나 나오냐는 글 되게 핫했는데
댓 보니 6~10 요정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엄마한테 친구들은 이정도밖에 안든대 라고 말했으나
그게 적은거니? 이럼

슬퍼요 빨리 학원 가고 싶네요 ㅎㅎ
이상 오늘 1시반에 학원 가는 고딩의 푸념이었습니다
너무 심한 욕은 하지말아주세용





요즘 날씨에 에어컨 안트는건..
글 잘 읽어보면 엄마도 더워서 짜증낸다고 써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