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네이트판) 속도위반 아닌데 계속 속도위반이라고 우기는 친구

by 정보 채널 2021. 7. 8.
반응형

결혼식 안하려 해서 혼인신고를 둘이 만난지
1000일에 서류접수하고 부부가됨

나름 기념하겠다고 당일에 웨딩촬영 함
그리고 결혼했다고 회사에 알리고 신혼여행도다녀옴

그리고 신혼 6개월쯤 즐기다 계획 임신
(엽산먹고 배란테스트기 쓰고 음식 가리고
남편 금연정도?) 두달만에 임신했습니다

임신소식 양가에 알렸더니 배나오기 전에 식올리자고
부모님들이 재촉하셔서 안하려던 결혼식을 늦게했어요

결혼식 토요일 그담 월요일에 출근하고
그냥 식만 올린거고 부부가 된 것은 혼인신고일이니
그때를 결혼기념일로 둘이서 생각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얼마전에 남편이랑 데이트한걸 sns에 올렸더니 친구가
댓글로 속도위반이라 결혼기념일도 바꾸냐?ㅋㅋㅋ
이렇게 썻네요??

너무 어이가없는데 제가 속도위반이에요??ㅋㅋㅋㅋㅋ

카톡해서 엥 나 혼인신고 먼저했는데?
너 혼인신고하고 사진찍을때 구경오지않았냐?
신혼여행 후 선물도 받았으면서?? 하니까

혼자 자꾸 속도위반을 했다고
그런걸 속도위반이라고 한다고 어디가서
그러지 말라고 쪽팔린 줄 알아야지 이러는데
속에 천불나서요

걍 무시하고 넘길려는데 인스타에 스토리로
저격올렸다고 전해들었어요

속도위반 쪽팔린 줄 알아야지 하면서
자동차 사진 올렸다고;;

나한테 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제가 잘못 알고 있나요??ㅋㅋㅋㅋㅋㅋㅋ
판 맨날보는 애라 여기 여쭤봐요
댓글 보여주고싶어요


저 속도위반아닌거 알아요;;
몰라서 물어보는거 아닙니다

제가 저 친구도 아니고
바보도 아니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친구랑은 당연히 손절할꺼고 링크 보내주려했는데
이미 본거 같네요 아침부터 카톡으로 난리법석이라
읽지도않고 차단


친구였던 이분 전화와서는 제가 혼인신고 전
한달 남편이랑 같이 동거해서
(제 전세집이 만기여서 살림합침)
속도위반인거래요;;

그게 뭐가 중요하냐고 혼인신고 의미 있는 날에
하고 싶어서 기다린건데? 걍 너랑 더 연락 안하고
싶다고 하고 속도위반이 맞다고 하더라도
꼭 이런식으로 해야하는거냐? 너랑 친구아니였냐?

하는데

그래 결국 너도 인정하자나 속도위반인거 이러네여???

걍 쟤가 바보인거죠???
아님 저런 사람 친구친구거리는
제가 바보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저와 저사람은 32입니다^^





https://zul.im/0MFHb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