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MBTI 여행계획 짤 때 P와 J의 차이점

by 정보 채널 2021. 6. 26.
반응형

P

J

ISFJ 인정ㅋㅋㅋㅋㅋㅋ

ISFJ인 내가 옛날에 짠 일정ㅋㅋㅋ

엑셀버전 따로 있고 메모장에도 또 씀ㅋ

확신의 J ㅋㅋㅋㅋ

엑셀 : 일정 , 준비물, 예상비용 등 전체적인 상세한 계획표

폰 메모장 : 엑셀자료를 토대로 한 현지에서 볼 간략 일정표

구글맵 북마크 : 길찾기할 때 편하라고 북마크

분단위로 짜는것은 하루에 얼마나 돌아다닐 수 있는지 계산하기 위한 것 ㅋㅋㅋㅋ

그렇습니다ㅎ_ㅎ..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