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현재 미쳐버린 코인 상황 🌊

by 정보 채널 2021. 5. 24.
반응형

 

 




원덬 스텔라 루멘 평단 760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현재가 3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것도 거의 반 떨어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ㄱ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ㄱ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ㄱ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ㄱ

 




지금 주식방에서는
시즌 종료다 / 한번 반등 온다로 반응중...


 








비트코인 악재 정리



+ 리플은 아직 결과 안나왔다고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