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코스트코 추천식품!!

by lolojim472 2020. 10. 3.
반응형

치즈케이크 꼭 먹어줘..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는 치즈케이크 최고야. 치즈케이크는 코스트코야 진짜 치즈가 꾸덕꾸덕해ㅠㅠㅠㅠ

그런데 한번에 많이 못먹어 많이 달거든.. 조각조각내서 조금씩 집어먹으면 최고야









이거 너무 맛있어 양재 코스트코에서 이거 구매할 때 이거 인기 폭발이다ㅠㅠ 바닐라슈 존맛이다.. 

먹다가 크림이 흘러넘쳐서 입가에 크림이 덕지덕지묻을수도 있어! 화장하고난후 이거먹으면 수정메이크업해야됨..ㅎㅎ 





불고기 베이크&치킨 베이크 좋아. 치킨 베이크가 더 맛있는거같아







이 세가지도 인기품종이야! 맛있엉










그리고 프렌치 버터 크라상!!! 

첫날에만 바삭바삭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것도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최고.. (원덬 거의 아메중독자)

아무튼 이거 그냥 먹어도 맛잇고 너무 좋아ㅠㅠㅠ 

 








스트링 치즈 좋아. 생각난김에 다음에 또 갈때 사와야겠다






연어 엄청 두꺼워.. 진짜 최고라고 







(댓글에서 사시미용으로 나온게 아니라 생으로 먹지말라고 하더라고ㅠㅠ 인생.. 난 늘 "컷 슬라이스(야채모음)"랑 같이 연어비빔밥으로 먹었다고.. ㅠㅠㅠ 참고해서 먹엉! 아무튼 존맛이라는건 변함없음)

 





코스트코 회원권 있어야하는데 가입비가 3만8천원이라네. 비싸긴해도..
(비싸긴하네 ㅎㅎ)

+상품권으로도 된대! 

 



암튼 치즈케이크 먹어줬으면 좋겠어
기승전결 치즈케이크야.
양도 많고 치즈가 꾸덕하고 가격도 상대적으로 싼편이야. 13,990원인가 그럴거야
포장지 버려서 가격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암튼 그 언저리야 ㅋㅋㅋㅋ

 

 

맞다 그리고 코스트코 식품은 대체적으로 유통기한이 짧아.  특히 빵종류는 더더욱..

그래서 항상 하루이틀 두고 먹을 수 있는 양 외에는 냉동보관하는게 좋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