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정보]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by xekihi9259 2020. 10. 3.
반응형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프로그램 다운받기 귀찮다.

이번 포스팅은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에 대하여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프로그램들도 있지만 한두개 받을건데 설치하기도 귀찮고 또 필요가 없어지면 지우기도 귀찮죠... 그냥 손쉽게 유튜브 사이트를 이용하는게 빠르고 속편한거 같습니다. 글은 크롬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먼저 mp3 음원 추출을 위해서 유튜브에 접속후 받을 컨텐츠로 들어가 주세요. 저 같은 경우에는 라이브 버전 음원을 받기 위하여 해당 컨텐츠를 선택 해주었습니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이용 방법은 간단한데요. 선택한 컨텐츠로 접속 되었다면 상단 주소 부분을 바꿔주기만 하면 되겠습니다. 방법은 아래쪽을...

주소창을 선택하여 주고 youtube 앞쪽에 ooo 세개를 입력하여 주고 엔터를 눌러주면 되겠습니다. 숫자 0이 아닌 알파벳 o입니다. 헷갈릴수도 있으니... ooo 세개를 입력하고 엔터를 눌러줍니다.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었다면 코글 사이트로 이동되게 됩니다. 위 페이지가 뜨면서 잠깐 로딩 타임을 가지게 됩니다.

그리고 아래쪽으로는 다운로드 버튼들이 생기게 되는데요. 하단에 있는 초록색 버튼들이 mp3 다운로드 버튼들입니다. 음질 및 용량을 보고 마음에 드는걸 클릭해 주세요.

창이 하나 생겼다 없어지며 다운로드가 시작되게 됩니다. 용량에 따라 소요시간 차이가 있겠지만 mp3 파일이다 보니 오래 걸리지는 않네요. 다 되었다면 화살표 부분을 클릭하여 주고 폴더 열기(S) 항목을 눌러줍니다.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되게 되며 받은 파일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이용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