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sg워너비 관계성 모음짤ㅋㅋㅋㅋ jpg.

by 정보 채널 2021. 4. 20.
반응형

https://m.youtu.be/VscZqJ3wSZo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형아들 속에 파뭍혀있는 막내 진호

 

 

 



맏형 꼭 끌어안고 뽀뽀하는 대형견 막내진호

 

 

 

 



석훈형아한테 달려가 또 폭 안기는 대형견 막내진호ㅋㅋㅋㅋㅋ

 

 

 



채동하한테 행복하게 안겨있는 김용준


 

 



못마땅하게 안겨있는 김용준

 

 

 

 

 



용준형아 옆에서 하품하다가 카메라에 딱 걸린 19살 김진호

 

 

 



형들 (채동하 김용준) 사이에 있으면 여전히 19살 교복입었던 막내로 보이는 진호

 

 

 

 



형들 (이석훈 김용준) 사이에 있으면 누가봐도 막둥이로 보이는 진호22222

 

 

 



김진호의 숨은 복근이 귀여워 죽는 양쪽 형들 (김용준 이석훈)

 

 

 

 





큰형 (채동하) 가운데 놓고 세상 즐거워 했던 양쪽 동생들

 

 

 

 



지금은 양쪽에 형들 (김용준 이석훈) 끼고 뽀뽀 하면서 끼부리는 막둥이 진호 

 

 

 

 

원덬기준 sg워너비는

세상 슬픈 노래 부르는 건장한 남자 셋이 있던 그룹치고

굉장히 잦은 스킨쉽과 애정표현이 많은 그룹임ㅋㅋㅋㅋ

 

 

 






큰형 가운데에서 양쪽 동생들에게 끊임없이 스킨쉽 당하는 중

 

 

 

 

 

 

채동하 넥타이를 참 좋아한 김용준





이에 질세라 큰형 허벅지를 쓰다듬는 김진호

 

 

 



콘서트에서 세상 가장슬픈 노래 부르면서

채동하 가운데 놓고 양쪽에서 애원하는 뮤지컬st 놀이했던 동생들

특히 김용준 무릎꿇고 있는 모습 ㄹㅇ 진심임ㅋㅋㅋ

 

 

(이때 넘 옛날이라 원덬 잘 기억안나는데ㅋㅋ노래가 죄와벌인가 광인가 그랬을거임ㅋㅋㅋ

혹시 제대로 상황 아는덬 있으면 알려주라!ㅋㅋㅋ 

이때 둘이 양쪽에서 채동하 사랑받으려고 막 난리도 아니었음)

 

 

 



동생들의 애정 속에 갇힌 채동하 (Feat.넥타이)

 

 

 



화려한 기교 부리는 막내 가운데 놓고

서로 스윗한 눈빛 주고 받으면서 노래 부르는 형아들 (김용준 이석훈)

 

 

 



이석훈 뮤지컬 보러 간 진호

#내동생 김진호

 

"보고있나 김용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행히 그가 옴ㅋㅋㅋㅋㅋㅋ

 

#진호야 용준이 왔어

 

 

 

 

 

 




동글동글 사랑스러운 뒷모습ㅋㅋㅋㅋㅋ

ㄹㅇ 귀여웤ㅋㅋ

 

 

 

 



막내 머리로 장난치고 있는 큰형 이석훈

 

 

 

 




김용준에게 끼부리는 김진호 ㄱㅇㅇ

 

 

 

 

 

 

사진속 조수미 선생님과 정명훈 선생님께 가르침을 받고 있는 김용준(24)

 



나이 드셨으니까 앉아 있어야 하는 채동하 (27)

 





팀내 개그캐였던 김용준(24)을 절레절레 하면서 보고 있는 막내 김진호(22)

 

 

 

 

 

 

 



스킨쉽이 생활화 되어 있는 sg워너비




스킨십이 워낙 다양하게 많아서ㅋㅋㅋㅋㅋ

남자 둘이 손잡고 있는게 딱히 어색하지 않았던 김용준과 채동하

 

 

 

 

 



((((오래된 유물속에서 발견한 옛날짤))))

채동하 목덜미 잡고 있는 김용준 옆에서 잔망 부리는 막내 진호

 

 

 

 

 



이땐 원덬도 진호처럼 놀람 

 

 

 

 



이땐 원덬도 진호처럼 매우 놀람22222

 

 

 

 





막둥이의 주체하지 못하는 흥에 ㄹㅇ 놀라서 감격한 형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절에서 또다시 흥을 주체하지 못한 진호에게 놀란

이석훈은 바닥에서 통곡하고 김용준은 벽보고 노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태초에 기침나무가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 인증 하려고 열심히 기침하는 김용준한테 충격먹은 이석훈ㅋㅋㅋㅋㅋ

뒤에서 호흡곤란 온듯ㅋㅋㅋㅋ주체못하고 웃는중ㅋㅋㅋ

진호도 어금니 꽉 깨물고 노래하려 애써보지만 이미 노래는 망함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설의 기침나무 <다음날>

개인적으로 팬들 사이에선 이 날이 더 레전드라고 불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뻔뻔스러운 김용준 빼곤 아무도 라이브를 못하는 상황이 됨ㅋㅋㅋㅋㅋㅋㅋㅋ

 

 

호흡곤란 와서 거의 ASMR급 기어들어가는 노래 부르다가 결국 뒤돌아서 호흡 고르는 김진호.

그리고 보컬없이 적막한 반주만 흘러나오는 상황속에서 다른 멤버 파트까지 혼자 다 부르는 김용준.

노래 부르기를 포기한 이석훈이 김용준에게 손짓하며 가사지 주는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하면 김용준이 다른멤버 가사 못외워서 지금 실시간으로 작사하면서 부르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서로 함께 있으면 애정많고 사랑둥이st 그룹

 

 

 

 








멤버피셜 나이스를 굉장히 좋아하는 막내 진호

 

 





무대에서 늘 감정에 솔직한 막둥이

 

 



흥을 주체하지 못하는 이수영과 김진호 사이에서 또 흐느껴 부르는 이석훈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놀뭐 오디션에 몰래 참가했던 이석훈의 정체가 들키자

 

 

 



첫소절 첫마디에 바로 "이노래를 얘가 진짜 제일 좋아하는 노래에요" 바로 맞춰버리는 리더 김용준

 

 

그리고 

 



이건 나이스가 아니야!! 라고 말하는 막내 김진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일하게 남은 4명이 함께 있는 사진

(김용준/김진호/이석훈/채동하)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희극과 비극이 공존하는

정말 ㄹㅇ 드라마처럼 엄청난 서사를 가진 관계성ㅠㅠ

그야말로 팀자체가 거의 영화임 영화ㅠㅠㅠ

 

 

 

 

 

 






 

 

내 가슴 속에 사는 사람

내가 그토록 아끼는

나이스!!

 

여러분들의 추억이 1위입니다.

 

 

 

 

 

 

 

 

 

 

 

 

 

 

 

 

 

+) 댓글 성원에 힘입어

오랫동안 잠들어있던 옛날사진 몇장을 더 추가해드립니다

 

 

 

 































원덬도 이제 어느덧 과거 사진을 마치 그때처럼 즐거운 마음으로 꺼내 볼 수 있게 돼서 너무 기쁘다.

놀뭐 제작진분들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