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벌써 킹받는다는 소리 나오는 유미의 세포 유바비와 박진영(떡ㄴ갓ㅇ) 싱크로율

by 정보 채널 2021. 4. 20.
반응형

떡고아님 갓세븐 진영도 활동명이 박진영임

!!!아직 확정은 아니고 검토중!!!

 

 

 

 

 

 

 

 

그리고 나중의 유바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식체 듣는 장면임 오지구 지리구 이런거 유행했을때 ㅋㅋㅋㅋ)

 

그리고 그냥 잘생긴 짤

 

 

 

아직 확정은 아니고 검토중이란 기사 떴음!!!

원작 봤는데 얼굴은 싱크로 괜찮은듯 ㅋㅋㅋ

꼭 했으면 좋겠다 어짜피 똥차일바엔 얼굴이라도 잘생겼으면 ㅎㅎㅎㅎ

 

 

+댓보고 추가한 짤

 

인스타피드🤦‍♀️🤦‍♀️🤦‍♀️🤦‍♀️🤦‍♀️ 개킹받음 

https://twitter.com/_puchi_b/status/1384392819800887299

 

 

 

이제 저 인스타에 이 사진이 올라와있다고 생각하면🤦‍♀️🤦‍♀️🤦‍♀️🤦‍♀️🤦‍♀️🤦‍♀️

 

 

++핫게와서 추가로 조금 설명하자면!!

유미의 세포 드라마는 시즌1이랑 시즌2가 있는데,

지금 찍고 있는거는 시즌1! 구웅이 남친으로 나오고

유바비는 시즌2에서 남친으로 나와!++

 

++94년생(28살)이라서 유바비보다 어리긴 함

 

++전남친 우기 말고 후배 우기는 이미 다른 배우 특출 검토 기사 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