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니스프리가 얼마나 제주도를 탈탈 터는지 알아보자(feat.제주도 착즙기 브랜드).jpg

by 후치 네드발 2021. 4. 5.
반응형

효리네 민박 알바생 '윤아' 확정으로 웃을 곳.jpg이란 글을 보고 새삼 얼마나 이니스프리가 제주에 집착하나 궁금해져서 홈피 뒤져가며 쓴 글

한란에서 안티에이징 성분을 뽑아낸다고 함.

이니스프리 제주원료의 시초이자 이니스프리의 대표라인 일 듯. 처음엔 녹차잎에서 짜낸 생녹차수를 이용하였으나, 나중엔 녹차씨앗에서 기름까지 짜내는 지독함을 보여줌.

스킨케어,바디,헤어,향수,클렌징,팩 심지어 메이크업 라인에도 녹차수가 종종 포함되어 있음

그냥 녹차에서 만족을 못하고 후발효한 녹차를 이용해 더 비싸게 팔아먹기 시작함.

원래는 발효콩 뫄뫄 이런 식으로 나왔는데 갑자기 자연발효 에너지 뫄뫄로 이름 바꿔 나오고 있는 라인.

이름 되게 무슨 피부 연구소에서 새로 만든 성분 같고 그런데 제주 미역 따다가 성분 채취. (정확히는 미역 머리 부분)

유채꿀과 유채꽃 씨앗 오일을 함께 채취한다고 함. 홈피에는 4월 동안만 채취할 수 있는 귀한 유채꿀이라고 쓰여있는데 그걸 아는 사람들이 씨앗 기름까지 짜내냐 독하다.....

제주 감귤이 아니라 감귤피를 짜내서 이용. 그럼 알맹이는 누가 먹을까 괜히 걱정...

윤아가 처음 이니스프리 cf를 찍은 게 바로 동백에센스지만지금은 헤어와 바디라인에서만 동백오일을 이용하고 있음
사실 나는 동백에센스와 크림이 단종되었을때 이니스프리 이놈들이 기어코 제주 동백씨를 말리는 일을 쳤구나 하고 분노했으나 곧이어 동백 헤어 라인이 나왔다고 한

제주 송당리에서 재배된 비자열매를 사용한다고... 트러블 라인에 쓰임

생강...솔직히 굳이 제주도산 아니라도 되지 않을까 생각한 원료...ㅋㅋㅋ

제주 유래 유효 식물인 영지, 새우난초, 복분자, 쑥, 꿀풀, 초피나무, 인동덩굴, 약모밀, 민들레가 들어있다 함. 그래서 로드샵 주제에 가격 비싼 라인

까다로운 생육 조건으로 산삼보다 귀하다고 불린 제주 꽃송이버섯이라 함. 그래서 얘도 비쌈
아니 근데 산삼보다 안 귀한 인삼으로 만든 설화수가 훨씬 더 비싸잖아 띠용

각질+클렌징 라인에 쓰임

못먹는 제주의 감 하나하나까지 놓치지 않을꺼에요...라는 이니스프리의 집착이 보이는 듯한 원료. 모공 타이트닝에 쓰임.

제주도 한라산에 조릿대가 너무 많이 자라서 골치라네 이니스프리 이 라인 흥하길...피부 진정 라인

얘도 피부 진정쪽에 가까움....조릿대가 흥해야 하는데 왜 알로에 라인도 있는거지 안절부절

제주 푸른콩에서 저분자 펩타이드를, 녹차에서 세라마이드를 추출해서 만든 라인. 정말 알뜰살뜰하게 별 걸 다 뽑아먹는다고 느낌. 녹차 이거 완전 식물계의 소 아닐까ㅠ 녹차수, 녹차씨앗오일, 세라마이드 추출, 후발효 시켜서 블랙티 라인...잎을 볶으면 오설록 녹차 맛있는 녹차

이건 중국용으로 따로 만든 라인인데 역시 제주산 석류로 만들었음ㅋㅋㅋ

제주 삼나무, 소나무, 편백나무 성분을 담은 헤어라인 출시
이쯤되면 제주도산 원료 새로운 거 써볼라고 신제품 내는 수준



그리고, 정말 하다하다 이것까지 가져가냐 싶은 원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 화산재

제주 온천수

제주 용암해수, 온천수도 모자라 바닷물도 뽑아가고..

제주 소금, 바닷물 말려서 소금도 가져가고....

제주 미네랄

제주 피톤치드

이 외에 향수, 방향제 등에도 제주 제주 제주 난리를 쳐놓았단 걸 이니스프리 홈피에 가보면 알 수 있음
이니스프리의 이 정도 제주 집착이라면 분명 조만간에 '제주' 올리브 라인을 만날 수 있을거 라고 믿어!

있는 거 없는 거 다 뽑아다 쓸 듯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이니스프리 제주 착즙기 아님?

여기에 이제 10년째 장수 모델 인간제주 윤아까지 제주도에서 알바한다고 하니...


이니스프리 신났겠네..행복하겠네...

https://instiz.net/pt/496377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