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韓서 연기하고 싶어"..'드라마월드' 헨리 밝힌 #몸관리 #캐스팅 #배우 [종합]

by 정보 채널 2021. 4. 3.
반응형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2일 오전 네이버TV를 통해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하지원, 헨리, 배누리, 정만식, 김사희 그리고 제작자인 션 리차드가 참석했다. 크리스 마틴 감독과 리브는 화상으로 함께했다. 

'드라마월드(감독 크리스 마틴)는 한국 드라마 광팬인 클레어(리브 휴슨 분)가 한국 드라마 속 세계에 빨려 들어가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2016년 넷플릭스를 통해 웹드라마 형식으로 국내에 처음 선보였으며 이후 라이프타임에서 제작, 투자를 진행해 TV 채널 방송을 위한 13부작 드라마로 재탄생했다. 이번 시리즈에는 하지원과 헨리가 새롭게 합류했다. 

헨리는 한국 드라마 '붉은 달의 전설'의 남자 주인공이자 호랑이족 이우성 역을 연기한다. 잡지에 등장할 만한 멋진 몸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그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드라마 장르 출연에 대해 "한국에서 연기를 너무 하고 싶었다"며 "그 마음을 크게 갖고 있을 때 이 기회가 왔다. 너무 행복했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연기를 정식적으로 배운 게 없지만 최선을 다해 준비를 했다. 앞으로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드라마월드'는 2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라이프타임

 

 

https://entertain.v.daum.net/v/2021040214300000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