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남들 다 하는거 똑같이 따라하면 좆되는 저질체력들에게 권하는 운동 (홈트/easy/살기위해...더보기

by 정보 채널 2021. 3. 31.
반응형

~일단 기본적으로 체력이 좀 되는사람들에게는 개껌일수있음~

 

 

조건!!!!!

1. 몸치도 따라할수있는 쉽고 간단한 동작 걍 존나 쉬워야함 (꾸준히 해야하니까) 

2. 출근전/퇴근후/씻기전 호로록 가능

3. 숨쉬기운동밖에 안해서 죄책감드는사람

4. 살기위해 운동해야하는사람

5. 기초체력 존나없는사람..

6. 남들 하는거 똑같이 했다가 토하고 gg쳤던사람.. 

7. 밖에 나가서 운동하기 찝찝한사람 

8. 허리 무릎 최대한 무리없어야함

9. 한쿡사람영상... (영어울렁증...마음의안정... 

10. 공복상태 아니어도 괜찮은 난이도 

 

 

아파서 몇년 드러누워있다가 완치돼서 운동시작했는데

남들이 추천해주는거 시도했다 토하고 삼일간 몸져눕고 포기했거든.. 

암튼 완전 기초부터 다지고싶은사람에게 추천함 

 

 

 

-걸으면서 살이 쭉쭉 빠지는 운동 

youtu.be/E_WBjEFXzKU

 

 

 

 

 

 

-기초체력 기르는 20분 전신 유산소 운동 

youtu.be/OoytN1a8Klc

 

 

 

딱 두개밖에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쉽다쉬워 

 

원덬의경우)

아침 출근전 혹은 일어나서 씻기 전에 20분 전신 유산소하고 씻고 볼일본후

퇴근후 저녁에 집와서 씻기전에 땅끄 걷기운동하고 하루 마무리함

30분 일찍 일어나서 운동하고 나가면 붓기도 없어지고 상쾌하고 좋다!! 

 

운동은 개인차가 있으니까 댓글로 덬들 상황 공유해줘도 좋음ㅇㅇ 예시로만 봐줘

스트레스받고 포기하기 싫어서 식이나 운동하기전 준비 뭐해야하고 공복 몇시간이어야하고 이런거 전혀 노상관 신경안씀! 

걍 일상 살면서 저거 두개 추가했어

나는 두달째하는중인데 5키로빠진후 유지중이고 피부가조와짐ㅋㅋㅋ 

이제 차근차근 난이도 쌓아갈 예정이야 

 

 

 

 

 

+아무것도 못한날은 침대에 누워서하는 스트레칭이라도 하고잠듦  

youtu.be/IYnKNTeszpk

 

 

 

 

이거하다 스르륵.. z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