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작가 피셜 스태프들을 위해서 자진해서 출연료를 적게 받았다는 배우들

by 정보 채널 2021. 3. 28.
반응형

2017년 방영했던 드라마 ‘김과장’







남궁민




남궁민은 회당 700만원을 마지막회에서는 원래 금액 700만원에서 70%를 삭감했고 (원래 회당 2000만원 받았던 배우)
ㅤㅤ




준호




준호는 회당 300만원 받았다고 함




작가는 자진해서 원고료를 삭감하고 배우들도 자진해서 출연료를 깍음







ㅊㅊ https://m.cafe.daum.net/SoulDresser/FLTB/380522?svc=topRank







+ 일화 추가




저때 종영하고 김선호가 인터뷰했는데 김과장이 김선호 드라마 데뷔작이었어서 뭐 모르는거? 물어보려고 남궁민한테 전화하고 그랬는데 전화할때마다 항상 되게 웃으면서 잘 알려주고 조언 많이 해줬다고 ㅠㅠ근데 나중에 알고보니까 남궁민 그 시기에 일주일에 두세시간밖에 못자고 그랬었대 ㅠㅠㅠㅠ예민할 시기였을텐데 한번도 인상안쓰고 잘 대답해줬다고 했음 근데 출연료까지 깎았었다니 진짜 빛이네...





* 유머로 추가

김과장 시즌2하면 출연할건데 같은 출연료로는 안하고싶다고 종방연때 말함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