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일본 현재 난리난 연예계 스캔들

by 정보 채널 2021. 3. 24.
반응형





최근 잘나가기 시작한 만 20세의 여자 아이돌 멤버와

만 39세의 남자 아이돌이 같이 호텔에 가는 모습이 사진에 찍힘

 

여기까지만 보면 나이차가 좀 있을 뿐 그냥 평범한 열애설임

 

 

근데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서





아까 그 여자 아이돌 멤버가

 

다른 남자 아이돌(얘는 만 21살)이랑 다른 도시의 호텔에 들어가는 사진이 찍힘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까 만난 아이돌이랑 6일뒤에 만난 아이돌은 같은 소속사 선후배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아이돌 소속사 측에서는

 

"원래 남자만나는데 더 관심이 있고 의욕이 없다"

"쟈니즈(남자아이돌 소속사)만나려고 아이돌 활동했다"

"목표를 잃고 연애 이야기만 해서 멤버들 사이에서 평판을 잃고 있다"

등등의 증언이 쏟아지는 중이라 공식 발표도 없는 지금 소문에 계속 불을 붙이는중

 

 

 

남자 둘은


이 사람이 39세 요코야마 유우

 


이사람이 21세 후쿠모토 타이세이

 

 

 

그리고 같이 터진 여자 아이돌은

 

 

















 

 

 

 

 

 

 

엄청난 몸매로 인기몰이하고 최근 사진집 발매를 앞둔

 

요코노 스미레

 

 

추가) 폰난리아님

 





일본실트 트렌드 1위 야후재팬 실검4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