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ㄹㅇ 꿀잼인 해리-메건 부부 오프라 윈프리 인터뷰 내용 요약.txt

by 정보 채널 2021. 3. 8.
반응형

 1. 둘째는 딸이다(영국 가서 세례할지 ㄹㅇ 궁금)

 

 



 

 2. 첫째 아들 아치한테도 왕실에서 왕자(prince) 칭호랑 HRH 주기를 바랬다. (윌리엄네 애들 셋은 가지고 있음. 그런데 당장 여왕 막내아들 에드워드 왕자 자녀들인 루이즈, 제임스도 HRH 없는데 괜히 떼쓰는 거.)

 

 추가!!! HRH는 우리로 치면 "마마" 이런건데 왕실 핏줄, 진짜 왕족을 가른다고 보면 됨. 원칙적으로는 왕의 친손자까지 부여함. HRH 있으면 커트시(왕실 사람한테 하는 무릎절) 받음. 옛날에는 직업 왕족으로 살 수 있고 개인 경호도 지원됬는데 찰스가 이런 혜택 직계 빼고는 없애는 중이고 HRH 자체도 직계 빼고는 안 줄 방침인 듯. 

 

 



 

 3.  결혼식 하기 3일 전에 우리끼리 결혼식 했다. 왜냐면 공개 결혼식은 진정 우리만의 결혼식이 아니니까?(않이 거기 들어간 영국인들 세금은?)

 



 4. 화동들 드레스 가봉때 케이트랑 메건 싸운 거 사실이다 오피셜 땅땅.(화동들 신발 착용 문제라는 썰이 있음.) 그런데 메건이 케이트 울린 게 아니고 케이트가 메건 울린 건데 케이트가 그냥 찌라시 냅둬서 우리만 나쁜 놈들 되었다.

 

 추가: 화동들 신발 착용 문제는 애들 결혼식할 때 신발 신을 때 타이즈 신기냐 마냐 그 걸로 싸웠다고 함. 그동안은 찌라시로 취급받았는데 일단 싸웠다는 건 사실이니까 이게 맞을 듯. 

 




 5. 아빠 찰스가 우리 연락 안 받는다. 재정 지원도 끊어서 타일러 페리가 경호비용 대줬다.(제임스 코든과의 인터뷰에서 엘리자베스 여왕-필립 공이랑은 꾸준히 줌으로 연락 한다고 밝힘.)

 

 



 

 6. 메건은 인어공주에 자신을 비유. 왕자를 만났고 왕실에서 목소리를 잃었으나 미국에 와서 목소리 되찾음

 

 



 7. 왕실이 우리를 공격하라고 타블로이드 지들을 접대했다. 

 

 일단 피해자 코스프레로 컨셉 잡은 것 같은데 아무리 영국 장사 접고 미국에서 장사할 거라지만 미국에서도 탯줄 잘 타고 난 애들 징징대는 것만 듣는 건 지겨울 테고 슬슬 능력을 보여줘야 할텐데 굳이 이런 컨셉으로 인터뷰한 이유를 모르겠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