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MBTI 유형별 원하는 것들

by 정보교류 2021. 1. 29.
반응형

INFP: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살고 싶다

ENFP: 내 말에 좀 설득력이 있었으면 좋겠다

ISTJ: 뭐든 안정적인게 최고다

ESTJ: 뭐든 내가 이기면 그만이다

INTJ: 뭐든 하나 끝내고 그다음 일을 하고 싶다

ENTJ: 어떻게든 성공한 인생을 살고 싶다

INFJ: 어떻게든 조용한 삶을 살고 싶다

ENFJ: 어떻게든 사랑받고 싶다

INTP: 어떻게든 네가 틀렸다는 걸 증명하고 싶다

ENTP: 어떻게든 내가 맞다는 걸 증명하고 싶다

ISFJ: 어떻게든 사랑하고 싶다

ESFJ: 어떻게든 다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다

ISFP: 어떻게든 안락한 인생을 살고 싶다

ESFP: 뭐든 재밌게 살았으면 좋겠다

ISTP: 어떻게든 존재하고 싶다

ESTP: 어떻게든 솔직하게 살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