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의외로 혼자서 해외여행 자주다니는 사람들중에 '해외'보다 이게 더 그리운사람 많음

by 정보 채널 2021. 1. 15.
반응형



아직 캄캄한밤, 졸려죽겠는데 알람때문에 꾸역꾸역 깨서

 

 

 

 

아무도 없는 새벽에 혼자 패딩껴입고 덜덜거리면서 집밖에 나섬

 

 

 



넋놓은 상태로 공항버스or지하철타자마자 자면

 

 

 



어느샌가 새벽공항에 도착함

 

 

 



미어터진 인파들 뚫고서 

환전한거챙기고 유십칩챙기고 이것저것 수속밟고나니까

 

 

 



아 ㅅㅂ 의도치않게 면세점에 너무 일찍도착함

면세점 자주와서 이젠 살것도없음

 

 

 

 



아직 배고프진않지만 끼니는 떼워야하니까

평소에 먹지도않던 샌드위치에 커피한잔 사서 의무적으로 먹으며

억지로 시간떼우고

 

 

 



와ㅅㅂ 왜 사서고생했지 다음부터 내가 아침비행기타나봐라 시발시발

하면서 비행기타자마자 짐 위에 올려놓고 잠듬

 

 

 

 

 

 

의외로 해외여행자체나 현지추억보다

이 과정이 더 그립단사람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