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경이로운 소문 시즌2 언제? 몇부작 ocn 개국 이래 첫 10% 시청률 돌파하다

by 정보 채널 2021. 1. 12.
반응형

 

경이로운 소문이 ocn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평균 10.6%, 최고 11.4%를 기록했습니다. 경이로운 소문은 이에 몇부작인지 관심이 폭발적인데요. 16부작으로 지금 12회가 방송에 나간 상태입니다.

 

경이로운 소문은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엄혜란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는 드라마로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하여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파 히어로물 드라마입니다.

 

또한 경이로운 소문 시즌2에 대한 궁금증도 많은데요. 경이로운 소문 시즌2는 내년 방송을 목표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ocn에서 시청률을 대박치기도 했고 워낙 ocn은 시즌제 드라마를 많이 만들기 때문에 시즌2은 무조건 할거 같네요!

 

한 매체는 경이로운 소문 시즌2는 21년 9월 제작을 시작하여서 22년 상반기에 방송하는 것을 목표로 제작진들이 배우들의 스케줄을 일찌감치 물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주연 배우 조병규 역시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으며 빨리 시즌2를 내놔라 이런 소문이 많이 나서 시즌1 때 같이 했던 스태프, 배우가 다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최근 공개된 배우들의 수트 화보를 보고 경이로운 시즌2를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