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

mbti 각 유형에게 해주고 싶은 말

by 정보 채널 2021. 1. 12.
반응형

INTJ : 당신의 말과 비판에 화난 모든 얼굴 뒤에는 적어도 한 사람이 내면으로 웃고 있거나 신에게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약속합니다. 

ENTJ : 가끔 사람들보다 야망을 우선하는 모습이 당신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INTP : 당신은 똑똑합니다. 반박하려 하지마세요. 당신 뒤에서 들려오는 목소리 무시하세요. 당신은 똑똑합니다. 끝 

ENTP : 그 미소는 가짜가 아닙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들은 진심으로 당신이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것을 당연하게 여기지 마세요. 

INFJ : 당신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약속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경계심이 너무 높아 그런 사람들을 쳐내고 있을 수 있습니다. 

ENFJ :  당신은 주변에 있는 것만으로도 동기부여가 됩니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모르겠지만 당신은 사람들을 하나로 모을 줄 알아요. 

INFP : 당신의 환상은 나쁘거나 유치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마음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커다랗고 언젠가는 그 마음을 쓸 좋은 곳을 발견하게 될겁니다. 

ENFP : 당신의 생각 중 필요없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것들을 걸러내려고 하지 마세요. 

ISTJ : 당신은 지루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조직의 초인적 존재이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큰 위로가 됩니다. 당신은 착하고 충실한 사람이며, 여기 있는 어떤 특별한 눈송이만큼이나 개인으로써 온전히 존재하고 당신에게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이라고 약속합니다. 

ESTJ : 당신의 추진력과 동기는 미쳤어요. 만약 내가 당신의 헌신의 1/4만 가지고 있어도 행복했을 것입니다. 

ISFJ : 모든 것이 당신의 잘못이 아닙니다. 신에게 맹세코 당신이 다른 사람을 100% 보살피지 않는다고 이기적인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도 스스로를 위해 무언가를 할 권리가 있습니다. 

ESFJ  : 어떻게 그렇게 사람다운일을 잘하세요? 어떻게 한 사람이 그렇게 많이 사랑하고, 사랑 받고 그들의 삶의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나요? 왜 물어보냐고요? 당신이 그렇게 하고 있잖아요! 당신은 당신이 그런 행동을 한다는 것에 가끔 의심할지도 모르겠지만요. 

ISTP : 당신은 사람들의 평가보다 더 똑똑합니다. 당신의 똑똑함을 빈정거림과 비관적의 장벽 뒤에 감추고 있지만 당신은 틀림없는 논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모험 친구를 선택해야 한다면 ISTP를 선택할 것입니다. 

ESTP : 당신은 새로운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흑백의 방식으로 정해질때 항상 새로운 경험을 찾고 있습니다. 'forward'는 ESTP이랑 잘 어울리는 단어입니다. 

ISFP : 당신은 미에 대한 안목이 있습니다. 가장 지루한 장면에서도 색깔을 발견하고 마음이 창조할 수 있는 이미지는 너무 아름답고 거대합니다. 

ESFP : 당신 주위에는 지루한 순간이 없습니다. 어떤 상황에든 활기를 불어넣고, 때때로 우리는 당신의 그 열정이 필요로 합니다. 당신은 사람들의 기분이 안좋을때 기분을 북 돋우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ESFP는 최고의 약입니다.

반응형

'MBTI' 카테고리의 다른 글

mbti 유형별 경고라벨  (0) 2021.01.12
MBTI 유형별 빡쳤을 때  (0) 2021.01.12
MBTI 유형별 할 일  (0) 2021.01.12
MBTI 유형별 화났냐고 물어봤을 때  (0) 2021.01.12
mbti 유형별 미스터리 살인사건이 일어났을때!  (0) 2021.01.12
MBTI 유형별 똘기  (0) 2021.01.12
MBTI 유형들의 새벽 4시  (0) 2021.01.12
MBTI 타입별 열심히 하는 이유  (0) 2021.01.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