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그저 방탄소년단 여섯 형들이 막내 정국이를 하염없이 귀여워 하는 글.jpg+gif (데이터주의)

by 정보 채널 2020. 12. 29.
반응형

방탄학부모단

참관수업 온 정국맘들

 

 

참관수업 온 정국맘들2



5959 우리 정국이 말한다

 

 

5959 우리 정국이 말한다2

 

 

칼한번 뽑으면 기본 5킬인 정국이와 형들의 사랑을 가득 담은 연기

 

 

정국이 중학교 졸업식

 

정국이 고등학교 입학식

 

정국이 고등학교 졸업식

 

입학날 졸업날 같은 식당에서 인증샷

 

 

 

- 아 나도 저렇게 친구들이랑 포옹하고 싶다

- 친구들이랑 포옹하고 싶어? 형이랑 포옹할래?

- 우리도 네 명이야 우리도 한 번 할까?

 

 

 

하꼬 단체티 공구

 

 

 

 

형들 무릎은 정국이꺼

 

 

 

 

 

 

 

 

 

 

 

 

 

 

 

 

 

 

 

 

 

 

저는 항상 제 정신연령이 15살에 멈춰있다고 생각을 해요

왜냐하면 제가 15살에 연습생이 됐고 학교생활도 안하고

그냥 사회생활을 꾸준히 한거잖아요 어떻게 보면

 

그리고 옆에 항상 여섯명의 멤버들이 있으니까

솔직히 제가 보고 느끼고 배우고 하는건

거의 다 멤버들의 영향이 크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형들을 보면서 자극받고

저도 모르게 제가 많이 성장을 한 것 같아요

 

되게 낯을 많이 가렸는데 뷔형이 그걸 깨줬어요

형들 앞에서 씻지도 못하고 옷도 못 벗고 그랬는데

하나하나 형들이 저를 채워줘서 지금의 제가 된 게 아닌가 싶어요

 

저는 어떻게 보면 형들의 성격이 다 담겨있는 그런 인격체 일 수도 있어요

 

형들이 퍼즐을 맞춰 준 것 같아요

흩어져있는 저의 퍼즐 조각들을

 

https://twitter.com/goldensnow213/status/1320338819107811328

 

🐰저는 어떻게 보면 형들의 성격이 다 담겨있는 그런 인격체일 수도 있습니다. 형들이 퍼즐을 맞춰준 것 같아요. 제 흩어져있는 퍼즐 조각들을. pic.twitter.com/dV8WKUUAt6

— 태태백곰ᴮᴱ🐿 (@goldensnow213) October 25, 2020

 

 

 

 

형들이 힘든게 자신의 가장 힘든일이라는 막내의 얘기를 듣고

모두가 울었다는 멤버들

 

 

 

첫 솔로곡으로 형들을 위한 효도송을 발표한 막내

 

 

아무것도 없던 열다섯의 나

세상은 참 컸어 너무 작은 나

 

이제 난 상상할 수도 없어

향기가 없던 텅 비어있던 나

I pray

 

Love you my brother 형들이 있어

감정이 생겼어 나 내가 됐어

So I'm me

Now I'm me

 

 

 

 

 

 

형들 사랑 가득 먹고 자란 막둥이 짤 무작위 짤털

 

 

 

 

 

 

 

 

 

 

 

 

 

 

 

 

 

 

 

 

 

 

 

.

 

 

 

 

 

 

 

 

 

 

 

 

 

 

 

 

 

 

 

 

 

 

 

 

 

 

 

 

 

 

 

 

 

 

 

 

 

 

 

 

 

 

 

 

 

https://twitter.com/7n0613/status/1212008206689398786

 

막둥이는 좋겠당 정국이 같은 자식 있으면 밥 안먹어도 배부르겠다는 형도 있구 코골아도 정국이니까 예쁘다고 해주는 형도 있구 사랑스러운 정국이 사랑만 받고 자라세요🥰#BTS #JUNGKOOK #JK #정국@BTS_twt pic.twitter.com/J8ddEEu2hy

— REST (@7n0613) December 31, 2019

정국이 같은 자식 있으면 (뿌듯하지) 밥 안먹어도 배부를것같아 

 

 

https://twitter.com/_nojam_nolife/status/1212018540489764864

 

요새 코골이 원탑은 정국인데 막내니까 포용해준 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태형이가 코골이는 막내의 소리가 아니랰ㅋㅋㅋㅋ pic.twitter.com/C3UnqgYQIW

— 휘뚜루마뚜루💃🕺 (@_nojam_nolife) December 31, 2019

 

막내는 코 골아도 예뻐

 

 

https://twitter.com/97JK_ee/status/1301173197425975299

 

🐿 정국아
🐰 예~
🐿 언능나와
🐰 예에!
🐨 요 정국?
🐿 그리고 이거 아.. 바지네? 정국아 밖에 춥거든? 바지 이거 입어
🐰 오케!
🐰 호비형 뭐하라고요? 나?
🐿 바지 갈아 입었어? 그럼 와 밥먹게

아악 완전 형아들 사랑 듬뿍받는 정구기야 pic.twitter.com/TqubACrynS

— 꾹첼🐰 (@97JK_ee) September 2, 2020

정국아 밖에 춥거든? 바지 이거 입어

 

 

 

 



정국이는 항상 밝고 즐거운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