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무료 웹툰 사이트 TOP 9

by 정보 채널 2020. 10. 25.
반응형

무료 웹툰 사이트 TOP 9

1. 뉴밤 (바로가기 링크)

웹툰 미리보기 뉴밤은 연재 요일별 최신 웹툰과 인기 웹툰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웹툰 인기 순위 TOP 100 리스트를 제공하고 있어 다른 사람들은 어떤 웹툰을 주로 보는지 참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코코툰 (바로가기 링크)

코코툰은 웹툰 미리보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인기 웹툰 순위 확인을 비롯한 일상, 개그, BL등 웹툰 장르별 정리가 잘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문제가 없지만 로그인을 하면 별점이나 북바크등 부가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3. 펀비 (바로가기 링크)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편하며 일별, 인기순, 최신순,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4. 호두코믹스 (바로가기 링크)

호두코믹스는 연재 면화와 완결 만화를 메뉴로 분류해서 추천 웹툰을 정주행하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빠르며 만화 오른쪽에 비슷한 장르의 웹툰을 추천해 주는 기능이 있어 비슷한 장르의 웹툰을 찾아보기 좋습니다.

5. 툰코 (바로가기 링크)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 최신 업데이트,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툰 페이지는 페이지당 썸네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웹페이지가 느린게 단점이네요.

만화 단행본은 가나다순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동인지와 망가도 있습니다.

6. 늑대닷컴 (바로가기 링크)

늑대닷컴은 웹툰과 만화책, 포토툰을 서비스하며 사이트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첫회 북마크 및 동일 장르 기능을 지원해 웹툰을 선택해서 몰아보기 좋으며 특이하게 열흘 안에 업데이트된 만화를 정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7. 뉴토끼 (바로가기 링크)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 뉴토끼는 그나마 최소화된 광고와 잘 정돈된 사이트 레이아웃이 장점입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또한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8. 밤토끼2 (바로가기 링크)

웹툰 사이트로 국내 망가와 망가 번역본이 주를 이루는 사이트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생략.

9. 오른손 웹툰(오른손닷컴) (바로가기 링크)

무료 웹툰과 만화책을 서비스하며 다른 사이트에 비해 인지도가 낮아서인지 밤 시간대에도 사이트가 빠른게 장점입니다.

웹툰은 요일별, 장르별로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 랭킹을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